교대 곤파치야 / 교대보쌈 교대 보쌈집 방문 회식장소로 방문했어요

2020. 1. 13. 13:26맛집

교대보쌈 교대 보쌈집 방문 회식장소로 방문했어요

교대 보쌈집 방문 회식장소로 방문했어요

교대 보쌈집에 연말 회식으로 갔었는데요주변에 맛집이 많다보니 고민하다가 보쌈먹으로 갔는데 가격도 괜찮고 가족끼리와도 괜찮을듯해요 전화예약하시면되요

토프레소 - 교대역점 위치좋음 커피맛은 별로

교대 역과 가까운 까페라 위치가 좋았다 아메리카노는 물 맛이 너무 많이 나서 별로 였다

오봉도시락 알차고 맛있는 도시락

교대 바로 앞에 있어서 한끼 먹으러가기 딱 좋아요 가격대비 구성이 아주 좋구요 저는 울산도시락 먹었는데 반찬들이 다들 맛있었어요

만족오향족발 교대점 족발,보쌈

유난히도 모든 일이 되지 않는 날 누구라도 있지 않으신가요 바로 제가 그랬는데요 아침부터 지하철 연착이 되지를 않나 잘 진행되어 가고 있던 프로젝트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서 클라이언트가 다 뒤집지를 않나 정말 이 날 진이 빠져서 퇴근하는데 정말이지 마음이 헛헛하더라구요 집에 자취를 하는 까닭에 들어가면 뭔가 더 외로울 것 같고 그래서 마음 맞는 회사 동료들이랑 한 잔 하고 들어가기로 했어요 이런게 또 세상사는 맛이지 않겠습니까 회사가 교대역 근처에 있어서 그런지 정말 먹을 곳이 많은 편인데요 비록 일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하는 입장이기는 하지만 몇 달 동안 같이 열심히 일한 동료들과 함께 셀프 위로를 하자면서 교대역 맛집으로 유명한 곳을 찾아가기로 했어요 동료 중 한 명이 와보고 반한 곳이라는데 서울 3대 족발에도 들 정도로 교대역 맛집 으로 소문났다고 하더라고요 약간 은근히 기대하고 갔어요 아니 좀많이 족발 맛있는 곳에서 회사 동료들과 가볍게 한 잔 마시면 쌓여 있던 스트레스가

샘밭막국수 막국수

대치동서 수업하다가 시엄빠가 막국수드시러 교대에 오신다는 긴급호출 양파냥이 수업 다시하는거 모르시기에 수업 끝나자마자 헐레벌떡 달려간 교대 샘밭막국수 양파냥은 요즘 대치동서 수학과외하며 요양중 입니다 편육 감자전녹두전 반반으로 주문되요 막국수 3개를 주문하니 오동통 새우젓과 고추 마늘이 나오네요 여기는 비막 물막이 없이 양념된 막국수에 차가운 육수를 주전자로 줍니다 한줄평 순수한 메밀 울 집앞에 더 맛난 집이 크흠 아버님 돈주고 내가 먹은 식사입니닷 교대에 유명한 음식점을 꼽자면 곱창과 막국수가 아닐까 싶다 두 음식 모두 나름의 역사를 자랑하는 가게가 위치하고 있는 데 그 중 한 곳이 샘밭막국수라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포스팅을 보니 내 취향과 거리가 있었기 때문에 별로 가고 싶지 않았지만 브레이크 타임 때 밥을 먹을 곳이 마땅하지 않아서 방문을 결심했다 가게 가는 법 내부 사진 자세한 메뉴판은 다른 사람의 포스팅을 참고하길 바라고 막국수 2인분과 메밀

https://zoozoo.xyz/entry/서울-관악구-맛집-장수만두

 

서울 관악구 맛집 '장수만두'

장수만두 종합분식 장수떡볶이 포장해서 집 30년 넘는 전통의 분식집입니다. TV 맛집 프로그램에도 소개된 곳인데요. 말캉한 밀떡에 쫄면과 양배추, 어묵이 들고 매운 맛이 아주 강한 양념을 올린 떡볶이가 인기..

zoozoo.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