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인형의집카페 / 인형의집 카페

2020. 1. 7. 17:43맛집

인형의집 카페

인형카페 인형의집 안녕하세요

지금도 좋아하긴 하지만 옛날보다는 덜 좋아하는 것 같은데 예전에 남양주 북한강 근처를 놀러갔을 때 가보았던 인형카페 인형의집을 소개해볼게요 인형의집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866 CAFE인형의집 상세보기 카페 이름이 그냥 인형의집이에요

건물이 크다고 생각되어서 들어가기 전부터 기대되었는데 사실 1층만 인형카페이고 나머지는 병원이더라구요

어릴 때는 이런 인형 하나만 갖고 싶었는데 인형카페답게 메뉴는 이렇게 있구요

저는 아이스카페라떼와 딸기주스를 먹었어요

가평 펜션을 가는 길에 우연히 발견한 카페 인형의집 이름부터 너무 아기자기할 거 같더라구요

커피도 정말 맛있었다는 북한강 카페 인형의집은 라떼는 테이크아웃할 경우 4천원 드시고 갈 경우 8천원이라고 하네요

북한강카페 인형의집 포스팅이였습니다

저는 토욜오후쯤 양양이와 남양주에있는 커피숍 인형의집 에 다녀왔슴닷 저흰 두번째 와보는곳인데염 온 이유가 별건 아니지만 잇다 도착해서 정면짤 카페 앞으로는 작은 정원이있고 뒷쪽으로는 강을 끼고있는 산책로가 있어요

어제 자기님과 양평에서 밥먹고 드라이브하다가 분위기 좋은카페 찾아 다녔다

수요일인데 무슨 사람들이 그리 많은지 평일에 쉬시는 분들 많은가봐요 지나가다 눈에 띈 카페가 있었는데 그곳이 바로 인형의집 카페 이름만 들어도 소녀감성 돋지 않나요

항상 먹는건 비슷하지만 그래도 주문은 신중하게 주문을 끝마치고 카페를 살펴보다 깜놀했다

여기 자기님과 연애 초창기때 왔던 카페 우연히 드라이브하다

아직 크리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인형의집 카페 어렸을 때 이런 구체관절인형이 너무 갖고 싶었던 마이냥입니다

저는 달달한 카페모카 밤새 일하느라 힘들었던 자기님은 인삼차 커피를 사랑하는 저에게는 턱없이 부족한 양이였지만 맛있었으니 패스 커피 다 마신 후 부족한 당섭취를 위해 각설탕 다 씹어먹었다는 우연히 다시 오게 된 인형의집 카페에서 연애초반 때의 풋풋한 마음 느끼며 수다를 이어갔어요

순이네곱창 곱창,막창,양

호평동 곱창맛집 순이네 곱창 넓고 깔끔하고 맛있는 순이네 곱창 더울때 생각나는 매운 맛 아프고 나면 더 생각나는 난 곱창을 사랑한다 기본찬 음료가 무한 리필이라 음료 좋아하는 분들 강추 저흰 탄산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지라 염둥군이 좋아하는 치즈 볶음밥 두개나 볶았다 능 배가 너무 불러서 공원 산책하다가 너무 더워서 빙수 먹으러 호평동 빙수 맛집 엘가로 고고 넘 늦게 가서 사람은 별로 없었지만ᆢ 사실 한가해서 더 좋았어요 염둥군과 보드게임도 하고 멜론 빙수가 먹고 싶긴 했지만ᆢ 염둥군이 좋아하는 망고 빙수로 남편은 일이 생겨 빙수 나오기전에 집으로 가버리고ᆢ 둘만 남았는데ᆢ 망고가 너무 많아서 사실 둘이 먹기엔 넘 큰 빙수였다 많이 남기고 왔더니 생각난다 비가 촉촉히 하루종일 내리더니 우리들을 불러모아줬지요 번개팅 비가 오니까 이유도 좋아요 우리들이 가볍게 만날수 있어서 가끔 찾는곳 순이네 곱창 곱창이 부드러워서 참 맛나요 음료는 셀프이면서 무한리필 상추 마늘 고추

더 수제비 남양주 본점 한식

애매한 시간인 4시쯤 방문해서 그랬겠지만 손님도 많이 없었고같이 간 사람들 눈치 안보고 사진도 나 찍고싶을때까지 계속 찍을 수 있고혼밥 좋다 좋다 프로 혼밥러가 되는 그날까지 뵹아리 혼밥러의 도전은 계속  2016년 겨울에 남양주시 조안면에 위치한 펜션에 여행가는 길에 점심을 해결하러 들렀던 수제비 전문점 간단 리뷰 각종 맛집 프로그램에도 많이 소개된 수제비 집이고 조안면 쪽으로는 의외로 갈만한 맛집도 많지 않은 편이라 검색 끝에 손쉽게 결정했던 기억이 북한강변에 붙어 있는데 주위 풍경은 약간 휑한 시골 분위기라고 생각하면 된다 근래에도 이런 저런 맛집 프로그램에 수제비 맛집으로 제법 소개된 듯 우리나가 경기가 불황이라 그런가 맛집 프로그램이 너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는 듯 사진에는 담지 않았지만 식당 내부는 그냥 평범한 한식 식당 분위기 수제비로 이름이 알

장강중화요리 중식당

짜장 짬뽕 탕수육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탕수육이 쪼끔 짰어요 고객님이 작성한 리뷰입니다 장강중화요리에 대한 고객님의 점수는55점 매장 홈페이지 주소 prqpage675 배달시간 1030 2030 배달지역 호평동 평내동 적립되는 전화 번호 050851962376 일반번호 0315115445 맛있게 잘먹었어요 더위에 건강조심하세요 배달하시는분들도요 고객님이 작성한 리뷰입니다 장강중화요리에 대한 고객님의 점수는55점 매장 홈페이지 주소 prqpage675 배달시간 1030 2030 배달지역 호평동 평내동 적립되는 전화 번호 050851962376 일반번호 0315115445 오랜만에 시켰는데 맛있네요 저희 아들들도 잘먹네요 고객님이 작성한 리뷰입니다 장강중화요리에 대한 고객님의 점수는55점 매장 홈페이지 주소 prqpage675 배달시간 1030 2030 배달지역 호평동 평내동 적립되는 전화 번호 0

소리소빌리지 양식

소리소에서는 한식 양식 모두 먹을 수 있는데 저는 오늘 양식이 먹고싶어서 라이스앤파스타로 갔어요 이곳은 남양주 소리소 안에 위치하고 있는 양식집 라이스앤파스타 레스토랑입니다 한식 양식 카페 다 모여있지만 유일하게 양식을 팔고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D 다른 회원분들이 알아보기 쉽도록 아래의 양식대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니 에피타이저 해치우자 나온 시골밥상반찬 가짓수 엄청남된장찌개랑 제육볶음은 별로 양이 많아보이지 않아서좀 실망했는데먹다보니 딱 적당한 양이었음실제로 많이 남김 그리고 부탄님이 좋아하는 계란찜 도 있고꽁치구이까지 있는 완벽한 식사친구가 생선도 잘 발라줘서겁나 맛있게 먹었음 오랜만에 이런 밥상 좋았어 결제하고 나오는데영수증 갖고 가면 옆에 탐앤탐스 할인해준대서바로 커피 마시러 이동

https://bebexyz.tistory.com/entry/노보텔-일식당-카페-베를린-CaFe-Berlin-노보텔-근처-카페-카페-베를린-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