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손 칼국수 / 두손 순대,순대국

2020. 1. 5. 17:04맛집

두손 순대,순대국

안녕하세요

간지빵야에요

월요일언제나 월욜아침은 넘힘들어유불끈불끈 힘내서 포스팅 시작해볼까요

오늘 포스팅은 김제맛집두손 김제 비사벌아파트 후문 쪽에 위치063 546 8295저희가 뼈다귀탕을 자주시켜먹는 곳이에요

두손은 뼈다귀탕 뿐만아니라 순대국밥도 팔아요

야식집 바구니 가격은 1인분에 7000원기본반찬뼈다귀탕 기본반찬은 다 비슷비슷하죵 뼈다귀탕만 맛이면 되므로 한뚝배기 하실래유두손 뼈다귀탕은 국물에 깨가루가 넘 많지 않아서저는 좋더라구요

시래기랑 뼈다귀 양도 푸짐뼈다귀에 살이 튼실튼실 살이 많아서 뜯어먹을 맛이나네요

밥한공기 말아서 뚝딱잡냄새가 않나서 두손 뼈다귀탕 넘 좋아유 그럼 오늘도 불끈불끈 힘내시고내일봐요  김제맛집 김제 신풍동 뼈해장국 맛집 두손안녕하세요

즈미룽입니다

제가 요즘 뼈해장국에 완전 빠져가지고0며칠연속으로 뼈해장국을 먹었다죠 최근에 갔던 여러곳들중에 제일 괜찮았던 집인김제맛집 두손 원래 두손에서는 순대국밥을 자주먹었었는데 엄마가 뼈해장국 맛있다고 해서 먹었더니웬열대박 맛있음bbb 완전 꼬소하고두손 메뉴판입니다

저는 순대국밥을 주로 먹었었는데오늘은 엄마의 추천 뼈해장국을 먹습니다

두손에서의 명칭은 뼈다귀탕 이에요

근데 뼈해장국이라는 이름이 더 입에 익어서무튼 두손은 2그릇 이상이면 배달을 해줘요

바쁘시거나 하면 안해줄때도 있지만 기본반찬이에요

기본반찬은조금씩 달라지는 것 같아요

초가마당 칼국수,만두

얼큰이칼국수 칼국수,만두

수라칼국수꼬마김밥 칼국수,만두

락빈소바칼국수 칼국수,만두

전주맛집 락빈칼국수 매생이칼국수맛집       위      치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화산천변6길 7 중화산동2가    안내전화 0632295989   01044325989    이용시간 평일11002000휴일 연중무휴 하절기는 저녁 8시반까지운영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포장가능      오랫만에 출근을 했던날 일찍 일을 마무리 하고 전주에 들어 섰다 천잠로라는 생전 처음 들어보는 도로명을 보고 우리의 가치관이 항상 바뀜에 인생이 무료하지 않을거 같다 천잠로는 전주대학교 정문 앞을 지나는 도로 많이 변했구나 전주대학교도                   그곳을 지나 중화산동 쪽으로 향한다 중화산동엔 내가 좋아하는 칼국수집이 있는데 그 집 이름은 바로 전주맛집 락빈소바칼국수이다 지나는 길에 보였던 특별한 커피 얼마전까진 디에떼 중화산점 이었는데 요렇게 리모델링까지 마친 후 특별한커피 라는 카페로 변신 가보진 않았다 이곳이 바로 락빈소바칼국수 원래 락빈칼국수 였는데 소바

https://sehooni.tistory.com/entry/경기-고양시-맛집-춘천명동닭갈비

 

경기 고양시 맛집 '춘천명동닭갈비'

춘천명동닭갈비 닭갈비 본점 양념이 촉촉히 벤 맛있는닭갈비 방문 후기 양념이 살짝 덜밴것같은게 아쉬움 완전 잘 먹었음 치즈닭갈비 강추 리뷰 일산닭갈비 하면 춘천명동닭갈비 맛있게 먹고 온 후기 안녕하세요..

se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