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포 영통진짜순대가 / 명가원설농탕 곰탕,설렁탕

2020. 1. 20. 19:47맛집

명가원설농탕 곰탕,설렁탕

형님네 식구랑 힘든 노동 후 엄청 늦은 점심 신랑은 얼마나 배가 고픈지 평소에 안 먹는 떡을 다 먹네 나도 배고파서 걸을 힘도 없다

공 고개 돌려 보이는 명가원설농탕 저녁시간 직전이라 가족단위로 오는 손님들이 오기 시작하네 테이블에 있는 김치를 적당량 접시에 썰어두면 미리 먹어버리지요

신랑이 시킨 설렁탕 특 특사이즈라 얇게 썰어진 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있당 부러워서 고기 계속 빼앗아 먹고 영양 갈비탕 3명 고기에 기름기가 거의 없어서 그런지 국물도 안 느끼함 얼마나 배가 고팠는지 고개 한번 안 들고 고기 뜯고 국물 마시고 밥 말아서 뚝딱 오징어젓갈 오독오독 씹혀서 무말랭이인줄 알았는데 젓갈인걸 나중에 알게 됨 오징어순대 오징어 속에 각종 야채와 당면을 넣은 오징어전 같은 느낌 술안주네 왕만두 만두에 아이스크림까지 먹고나니 배가 터진다 형님잘 먹었어요

블로거 꾸피 입니다

오늘 많은 비가 내릴거라고 해서 우산도 큰거 챙겼는데 지금 해가 쨍 하네요

_ 밑에 지방은 많은 비가 내렸다는데 이웃님들은 부디 비 피해없으시길 바랄께요

삼계탕을 선호하지 않는 남편과 함께 몸보신 느낌을 받기 위해서 갈비탕을 먹고 왔어요

단독건물에 위치해있기때문에 주차공간은 넉넉한 편이에요

퇴근하고 먹으러 간지라 매장안에 식사중인 손님들이 많이 계셔서 요정도만 찍어봤어요

테이블은 넉넉하게 구비되어있는 편 마음같아선 제대로 몸보신 하기 위해 갈비찜을 먹고 싶었으나 영양갈비탕 두그릇으로 주문 기본찬은 이렇구용 김치는 자리에서 직접 접시에 떠먹을 수 있어요

요런 탕 음식 먹으러 왔는데 김치가 맛없으면 섭한데 맛도 괜찮은편이었어요

생각보다 밥의 양은 많지 않더라구용 저는 요기에서 반만 먹고 나머지는 남편에게 패쓰 얼마 지나지 않아 영양갈비탕 등장 남편과 제가 기억하는 갈비탕은 워낙 작은 뼈들의 갈비들뿐이었는데 명가원설농탕의 영양갈비탕은 생각보다 양이 푸짐해서 놀랐어요

뼈를 뜯어먹는 재미도 있고 고기도 실하게 들어있어서 11000원 주고 먹을만 하다고 생각했네요

앞으로 갈비탕 먹고 싶으면 요기 가기로 했네용 24시 영통 망포 국밥 맛집 명가원설농탕 다녀왔어요

지난 주말에 셀프세차에 따라갔다가 집에서 밥을 안 해놓고 나온 게 생각나서 이미 머릿속으로 맛 집을 검색해야 하지 했지요

진짜순대가 수원본점 순대,순대국

직장인이 선호하는 저녁메뉴 추천 순대전골 막걸리 맛집 꾸리꾸리 하늘이 예사롭지 않은 저녁퇴근시간이 다가오니 한잔 생각 오랜만에 후배들과 퇴근 후 한잔하기로 했다 얼마만인지 모르지만 너무 고생들 했기에직장인들이 다 그런건 아니지만 대부분 바쁘게 하루하루 보내는게 일반적오늘의 추천 저녁메뉴는 내가 정했다 얼큰한 국물과 식감좋은 순대전골 순대모듬 그리고 막걸리 오랜만의 저녁식사 자리는 특별히 직장인이 선호하는 저녁메뉴로 순대전골 막걸리 맛집을 추천해보았다 이유는 단순하다 맛있고 좋으니까 드디어 푸짐한 순대전골이 나왔다3인이 가서 2인전골 주문하고 추가로 순대 주문하여 먹으면 충분하다 순대는 종류별로 나오는 맛보기순대 1인분이정도면 충분하다 어치피 막거리 안주로 먹을 꺼여

곰수산 생선회

또르르순하리랑 완전 배부르게 먹었던 날회도 쫄깃쫄깃 낙지도 쫄깃쫄깃 여전히 저는 곰수산 팬이에용 수원가면 또 가야지  요즘 날거가 땡겨서 육회먹을까 생선회먹을까고민하다가생선회먹으러 고고씽망포역에 있는 곰수산으로 향했어요 가을이 되면 동탄 형님네로 대하를 먹으러 갔었는데 형님네가 없어지니 대하 파는 곳이 왜이렇게 없는가새우와 전어가 있는 망포 횟집 곰수산합리적인 가격에 회식하기 괜찮은 곳이다 망포 곰수산 메뉴판 기본 밑반찬 기본반찬이지만 푹꺼지고 양 작은 계란찜은 다소 아쉽 모듬회 특대 49000원가격이 부담스럽지않아 회식하기 좋은 듯 회들이 전체적으로 두께는 도톰한데 너비가 작고 길게 썰려있는데 인상깊었다 왕새우구이 중 30000원밑에 소금이 깔려있으나 짠 맛이 적어 싱겁게 먹는걸 좋아하는 사람

어서오뎅 망포역점 오뎅,꼬치

지인들과 함께간 망포역 8번출구 어서오뎅 딱 망포역 8번출구앞에 있음대로변에서 똬악 보여요 맥주는 카스죠카스 한잔 시키고 어묵을 먹어요 쏘주는 넘 써서 카스어서오뎅에선 1인당 오뎅 2개값이 계산된다네요 꼭 먹어야함 제공된 컵에 오뎅국물과 파를 넣고 마셨는데국물맛이 끝내줘요 지인들과 수다 삼매경 새우깡도 시키고 메로구이도 시키고아 다시봐도 눈이 호강새우깡은 바삭바삭메로구이에 레몬즙짜서 먹으니 보드랍고 맛나요 오랜만에 지인들과 어서오뎅

청산에물흐르고 전통,민속주점

수원 영통 술집 망포역 청산에 물흐르고 남들은 메리크리스마스로 잘보낼텐데 저는 수원 영통 술집 청산에 물흐르고 가서 술 푸다 왔어요 망포역에 가까이 있는 수원 영통 술집 청산에물흐르고는 딱 보기에도 아저씨 손님들이 많아보이죠 이름부터가 정겹잖아요 크 제가 나이에 걸맞지 않게 약간 아재 스타일의 메뉴들을 좋아하는 편이라 이런 분위기 정말 환장합니다 닭볶음탕으로 정정하겠습니다 난 바른말 하는 블로거니깡                       위치는여기                                     내가 노가리먹고싶다고 노가리 노가리 부르니 엄마가 귀뜸하여 서비스 주신 노가리       맥주에 노가리 맥주에 황태포 늙은이 노인네 입맛 _ 근데 겁내 맛남 나만 이런입맛 아닌거죠 그쵸                                     밥 다먹고 아빠 나 올라푸 뽑아줘

https://hotfoodie.xyz/entry/공주-찜닭-신쭈꾸미-충남-공주시-주꾸미요리

 

공주 찜닭 / 신쭈꾸미 / 충남 공주시 주꾸미요리

신쭈꾸미 주꾸미요리 공주맛집대가신쭈꾸미 배고파요배고프면 눈에 보일만큼 예민해집니다 공주맛집 대가신쭈꾸미 식사후 다음코스는 커피 드롭탑으로고고  인테리어도 사진에 담았어요 https://siroblog.tistory..

hotfoodie.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