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 가격 / 미자식당 한식

2020. 1. 5. 08:41맛집

미자식당 한식

하아 너무 맛있게 냠냠탱해뜜 신기한 식감 요게 여자하테 되게 좋고 얼마없는 부위라는데식감은 야깐 참치고기굽기전 그 기름 느낌참기름 찍어 먹으면 대박 이게 민어전바로 따듯한가 먹으면 꿀맛이에요

주일오후 성가대식사 가 있어서 전국맛집 만 찾아다니는성가대대장님 의 소개로9호선 노량진역 에 위치한 1호선에선 좀걷습니다

노량진수산물도매시장 에 다녀왔습니다

노량진수산시장 2018 설맞이행사 중이었어요

지하철역에서 나와서 지하차도 통로를 통과하면반가운 간판이 보여요 몇십년전 기억에 엄청 비위생적인 노량진을 생각하신다면 큰오산 입니다

강산이 변해도 한참 변했다

구요

노량진수산물도매시장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들로 674 노량진수산물도매시장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우린 미리 장을 봐두신덕에 차려진 회들이 눈앞에 있었지만 1층에서 횟감을 고르고 2층에 있는 식당으로 사들고 가서상차림을 주문하는 방식이더라구요

2층에서 내려 찍은 1층의 어패류들킹크랩 랍스터도 보이네요

2층엔 인포메이션도 있는데안내도를 참고하세요

소개받은 8번 미자식당 으로 고고씽 긴복도 따라가다보니 있습니다

8 미자식당 광어 연어 방어 상차림 마냥 행복한 우리대원님들 그럼 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요

상추쌈에 방어회 올리고 아 자자 한번더 회접시가 비워질 무렵준비된 매운탕 이 올라옵니다고니 지리 알 옵션추가 가능하죠 살이통통한 대왕꼬막 츄릅완전맛있어요

대한민국 활어어시장 생선회

생선회 3가지 나오는 58000원짜리 메뉴로 주문5만원 이상 주문 시 매운탕이 따라 나오고5만원 이하 메뉴 주문 시는 매운탕 별도라고 합니다 평택횟집 대한민국 활어 어시장 단체모임장소 활어도매도 가능한 곳 이런 곳은 알아두면 좋아요 여기는 평택 정말 이렇게 많은 어종의 활어가 있는 집은 근래 들어 처음 봤습니다 좌석도 넓어서 단체모임은 물론 룸으로 되어 있기도 해서 중요한 가족모임도 가능한 그러한 곳이었죠 어종이 많고 퀄리티도 좋아서 맛있게 먹고 온 평택횟집입니다 상호명은 대한민국 활어어시장 그 옆에는 활어회센터 도소매가 가능해서 회포장을 해서 가져갈 수 있어요 회가 먹고 싶을 때 주변에 이렇게 회포장이 가능한 곳이 있으면 정말 좋다고 생각하거든요 평택시민들 꼭 알아두시면 좋겠어요 참고로 포장메뉴도 올려봅니다 우리가 흔하게 아는 어종과 각종해물까지 종류별로 있습니다 매운탕을 포장할 때는 야채와 양념까지도 있으니 너무 좋지요 우리는 회포장이 아니라 모임으로 왔으니 내부로 들어가서 자리

신토불이수산 일식당

인스타에 임정식 셰프가 언뜻 흘리는 말로회은 여기가 최고인거 같다라는 말 하나 믿고 간 집 미슐랭 셰프의 입맛은 틀리지 않았다 팬시한 반찬들이 나오는 횟집은 아니었고 회는 진짜 맛있었다 여름 반짝 한 철만 먹을 수 있다며 추천해 준 벤자리 회는 고소하고 쫄깃 하기가 이를데가 없었다 중1아들이 이제 커서 이렇게 시키면 딱 맞은 양으로 먹을 수 있다 회를 안먹는 둘째는 에다마메 콩으로 배를 채웠다 한치가 제 철인 요즘 한치맛 이야 말하면 입 아프고 멍게도 평소 먹던 멍게와는 좀 더 다른 향이 났다 다만 우리 셋 모두 멍게을 그다지 좋아하진 않아서 묵은지도 맛있었고 이렇게 한치통찜도 맛볼 수 있었다고소하고 찐한 먹물의 맛겨울에 방어가 제대로 라고하는데 겨울에 이거 먹으러 여길 또 갈 수 있을런지그나저나 임셰프의 저 포스팅에 부인이 소문내지마라 라고 댓글 달았던데 소문 안 난듯 우리밖에 손님 없고 가게 텅텅빔

유성횟집 생선회

추운 겨울이면 생각나는 방어를 먹었습니다 방어는 기름이 많아 배탈이 나는 경우도 있는데 적당하게 드시면 됩니다 어시장 횟집 골목에있는 유성횟집입니다 메뉴판메뉴에도 없는 대방어 6킬로 나가는 놈을 잡았습니다 가격은 킬로에 3만원 이네요 가격은 그때 시새에 따라 달라져요 기본상 방어회두툼한 방어회가 나왔네요 기름이 많아 고소합니다 뱃살뱃살은 식감이 좋아서 다들 손이 바빠요 사이살사이살이라 하는데 이렇게 부르는건 처음입니다 사이살이 있는줄도 몰랐구요 사이살 식감은 약간 턍글하니 좋았습니다 역시 최고의 식감은 요 뱃살입니다 2번째 접시 먹다먹다 남은 회는 요렇게 튀겨 주네요

OK도매횟집 생선회

방어가격은 소 40000중 50000대 60000저희는 방어 소 를 주문했어요 화명동 횟집저렴한 가격에 싱싱한 회OK도매횟집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수요일이네요 비도 그치고 날씨가 너무 화창하네요 요즘은 카페에 사진 찍어서 올리는 작업하느라 하루가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네요 어찌 이리 사진 찍는 기술도 수정하는 기술도 꽝인지 그래도 하나하나 배우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집중 좀 했다고 슬슬 배가 고파오네요 며칠 전에 가끔 만나는 동네 언니랑 급으로 갔던 횟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처음에는 작은 가게로 시작했는데 지금은 손님이 많아서 확장했어요 근데 또 거기다가 그 근방에 새로이 하나 더 오픈했길래 그리로 가보았지요 OK 도매 횟집이라고 화명동 사시는 분들은 다 아실 듯 언니랑 둘이 먹을 거라서 모듬회 작은 걸로

https://robbfood.xyz/entry/서울-성북구-맛집-성북설렁탕

 

서울 성북구 맛집 '성북설렁탕'

성북설렁탕 곰탕,설렁탕 안녕하십니까. 저희 성북 설렁탕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남녀노소, 나이불문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맛을 일품으로 자랑하는 저희 성북 설렁탕는 찾아오시는 모든..

robb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