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구 아침식당 / 담쟁이넝쿨 한식

2020. 1. 3. 20:59맛집

담쟁이넝쿨 한식

약간 간간한 미역국이지만 반갑다 삶은 양배추와 상추 쌈까지 올만에 정말 야채를 많이 섭취한 식단이었다

반찬이 많아서 후회없고 한식 중에서도 맛있어서 제 까다로운 미각으로 이 한식집 강추합니다

주차는 한식당 뒷마당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식사를 맞을때쯤 시원한 식혜 한사발 원샷 오랫만에 속이 부드럽고 맛있게 먹은거 같아요

동인천 동인천 카페 Photograph by HeoChalkak insta HeoChalkak 조금 지났지만 지난 주 토요일 아내 생일 기념으로 우리 가족 넷이서 오붓하게 외식을 하고 온 인천 한식당 담쟁이를 소개해 드립니다

제가 태어난 동네이기도 하죠 그곳에 있는 담쟁이라는 한식당에 다녀왔습니다

한식당 담쟁이 입구에 있는 오래된 풍금이네요

정겨운 물건이죠 제가 어려서 초등학생 시절때만해도 각 교실에 풍금 한대씩은 다 있었죠 이곳 한식당 담쟁이도 풍금을 보는 듯한 정겨움이 구석구석 묻어 있는 따뜻한 장소랍니다

한식당 담쟁이는 음식맛도 좋지만 이런 식기들도 고급진게 느낌이 참 좋은 식당이랍니다

한식당 담쟁이는 손님이 주문하면 그때부터 조리를 시작하기 때문에 기다리는 시간이 좀 있지만 나온 음식들의 맛은 참 뛰어나답니다

한식당 담쟁이에서 나오는 된장찌개는 여느 백반집의 그것에 비해 맛이 더 깊고 담백한 것 같습니다

아마도 한식당 담쟁이에서 쓰는 된장이 이 곳 사장님께서 직접 담그시거나 아니면 맛좋은 된장을 구해다 쓰시는게 아닐까 하는 추측을 해 보았죠 요건 제가 주문한 돌솥 낙지 볶음밥임다 매콤한게 낙지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이날 아주 입이 호강한 날이었죠 이곳 한식당 담쟁이는 이번까지 한 다섯번 정도 와보는데 올때마다 참 좋은 식당이라는 느낌입니다

솔직히 시중에 있는 고급 한식당은 저희가 가기에 가격이 다소 부담스러운데 이곳 한식당 담쟁이는 가격도 그리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음식도 골고루 맛있게 나와서 참 만족스럽습니다

한식당 담쟁이 바로 위층에 있는 까페에 있는 새를 찍은 거지요

담쟁이 사장님이 한식당 담쟁이와 더불어 운영하는 까페인데 식사 손님들에 한해 일인당 천원씩 DC를 해주시는 친절함을 보여주시더군요

대전집 족발,보쌈

인천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가봤을곳 바로 신포동인데요 요즘 신포동이 많이 변화됐더라구요 지난 휴일 신포동으로 나들이 다녀왔어요 바로 스지탕을 먹고 왔답니다 스지탕은 신포동에서도 몇몇집이 팔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저는 대전집으로 향했어요 가는도중 요즘 신포동거리가 요렇게 단장했네요 거리가 확연히 달라졌어요 예전에는 오래된 건물들이 많았는데 지금은 많이 현대적으로 바뀌었네요 눈사람보이시나요 시원해 보이는 눈꽃왕국으로 변했어요 중간에 상점들도 생기고 푸드트럭들도 엄청 많아요 날씨가 조금만 덜 더웠더라도 야외에서 먹고싶었는데 더위에 죽을거 같아 저흰그냥 구경만 했어요 요즘처럼 더울때는 밤에 방문하는것을 추천해요 너무 늦게 가면 푸드트럭은 매진된곳도 많더라구요

중앙갈비 육류,고기요리

동인천 갈비 중앙갈비 어제에 이어 오늘도 갈비 포스팅 일주일사이로 갈비먹으러 갔었으니 요기는 동인천에 있는 갈비집 시댁갔다가 저녁먹으러 갈비 먹고싶다 했더니 까누가 검색해서 찾음 가격은 요렇게 숯이 엄청 가까이 있는 헌데 가까이있는거에 비해 많이 세진않았던듯 갈비등장 색이 엄청 진했던 갈비 불판위에 올려주고 기본찬세팅 가짓수가 많아보이는데 데칼코마니같이 반반 같은 반찬 두개씩 익은 고기는 한쪽으로 모아주면 집어먹기_ 공기밥을 시키면 나오는 된장국 소스_ 처음에 엄청 많이 찍었다가 당황 겨자소스였음 적당히 찍어먹어야 맛있는 쌈싸먹기_ 정준하씨 폭풍흡입 모습 보고 꼭 가보고 싶었지만 결론은 조금 낚인기분 이유 1 고기에 특별함은 없고 굉장히 얇다 고기는 씹어야 제맛인대 말이죠 2 비빔국수 또한 참기름 맛이 강하고 아 맛있다는 아니고 먹을 만한 수준 3 서비스면에서 남자사장님은 친절하신대 저희가 직접 불판을 갈았더니 고맙다고 하시고 친절히 설명도 해

풍미 중식당

50년이 훌쩍 넘은 오래된 중식당 풍미 인기 메뉴 삼선볶음밥 짬뽕밥 라조기밥 등이라는데 우리가 먹을 건 중국냉면 여름에만 선보이는 계절 메뉴라서 그런지 메뉴판에도 보이지 않네요 차이나타운 중식당 답게 내부인테리어는 거의 붉은색 입식 좌식 모두 있어 편한자리에 앉으심 되용 평일 저녁 늦은 시간이라 한가하네용 저희가 인천차이나타운맛집 풍미에서 주문한 메뉴는 탕수육 간짜장 볶음밥이에요 Use BodyLens Canon eos 30d Ef 2470L 찾아 가시는길 오락가락 비가 쏟아지니 비 쏟아지던 날 들렀던 차이나타운 짜장면박물관 근처에 있는 중식당 풍미 생각이 났다 갑작스레 쏟아지는 비에 외관 찍을 새도 없이 뛰어 들어갔었던 날 시댁 식구들이랑 같이 있어서 내 앞의 메뉴들만 조용히 찍었 무난무난했던 찹쌀탕수육 고슬고슬 볶음밥 무난한 짜장면 조금 심심했던 쟁반짜장 전반적으로 슴슴하던 차이나타운도 불황이 심해 보인다 인천을 갔다가

이집트 경양식 돈가스

돈가스랑 저 빈티지함이랑 이집트는 무슨 연관일까 돈가스엔 저 빵과 스프가 포함 돼 있다 셋 다 배고픈 상태였어섴빵이랑 스프 맛있다면서 순삭함 메뉴 등장 동글동글하게 생긴 요것이 내가 주문한 치즈 돈가스 양이 되게 적어보여서 읭 했는데 난 이것마저도 남겼다 늦은점심 먹으러 이집트경양식 돈가스집도착 평일 2시쯤 갔더니 두테이블 있더라구요 안심돈가스 치즈 돈가스 시켰더니5분도 안되서 식전빵 스프 나왔어요 돈가스가 나왔어용두둥 치즈 돈가스 안심 돈가스 생각보다 양은 적더라구요 치즈돈가스는 싼 치즈가 아니고좋은 치즈 쓴거같았고 그래서 더 맛나더라구요 안심은 진짜 제가 먹어본 돈가스 중에최고로 부드러웠어욥 굿굿

https://zuzuri.tistory.com/entry/발산맛집-하우돈곱창-발산점-곱창막창양

 

발산맛집 / 하우돈곱창 발산점 곱창,막창,양

하우돈곱창 발산점 곱창,막창,양 감기조심하세용 총총 강서구맛집 강서구곱창 발산곱창 우장산곱창 우장산맛집 발산맛집발산존맛 우장산존맛 강서존맛곱창20대 여대생일상 곱창이즈마이라이프 발산역 맛집 20년..

zuzur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