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금호정 영업시간 / 금호정 게요리

2020. 1. 9. 07:25맛집

금호정 게요리

인천 금호정 작업실에서 작업을 하면 항상 저녁이 문제입니다

이날도 저녁으로 고민하던차에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낙지랑 게장이나 먹으러 가지 결정 살아있네 낙지 2인분을 시키면 요렇게 게장을 줍니다

아 침나와 에잇 한번더 알두 들어있고 추르릅 맛난 된장찌게 사실 음식사진에서 김이 모락모락 나는 모습을 찍는게 생각보다 힘들더군요

나머지 반찬들 대체로 정갈하고 맛납니다

점심시간이 좀 남았음에도 불구하고 배고프시라고 올리는건 아아닙니다

낙지도 익기 시작하고 낙지 낙지 볶음 볶음 보이는 낙지는 하나씩 건져서 먹구 안보이는 낙지와 양념은 밥에 비벼서 뚝딱 아 배고파 맛은 가보시면 압니다

잡숴봐 2014년 3월 17일 3번 석남동 간장게장전문점 인천맛집으로 소문난 금호정 근희의 사촌누나와 매형과 갖게된 자리에서 가좌동맛집을 추천받았당 간장게장이 기가막히다던 금호정 찾아보니까 우리집쪽에서 가좌홈플러스쪽 넘어가는 고가 바로 아래에 자리잡은 집이었당 주소는 석남동이라고 되어있는데 가좌동이랑은 횡단보도하나건너차이 집에서도 28번 버스타면은 56정거장정도 한번도 안가봤던 곳이지만 지도보고 잘 찾아 고고띵 금호정 메뉴판 스뎅느낌나는 메뉴판이라 후레쒸 터트리니까 반사되서 잘 안나옴 올만에 잡아보는 캄라라서 후레씨 자동으로 해놓았는지도 모르고 사람들 있는데 막 찍어대서 놀랬찌용 눈아프게 사진 쳐다보지 마시궁 게장백반 꽃게탕 돌낙지볶음 이렇게 세가지 메뉴 간장게장백반이 유명하니까 게장백반으로 두개 주문 반찬 맛깔스런 반찬들도 마구마구 나와준당 헤헤 부침개 김 젓갈 겉절이 생선구이 배추 깍두기 꽃게 집게다리가 들어간 된장찌개 젓갈 뭐지 하고 먹었는데 윽 생선젓갈 그런맛 딴반찬은 뭐 필요없고 된장찌개랑 게장이랑만해서 한그릇뚝딱일것같당 부침개 하나 먹었는데 넘 차가워씀 금호정 간장게장 맨위에 사진기로 대츙 찍은거 마지막사진 휴대폰사진 푸딩어플 역시 사진기가 다르긴 다르구낭 여태까지 난 내 핸드폰이 가장 좋다고 생각했어 내 오산이였어 이제 캄라 들고댕겨야겠다

게장백반 간장게장백반 한상 따악 벌써 게딱지 잡고 시작한 그니 그리고 난 된장찌개해서 밥 한숟갈 먼저 시식함 게딱지비빔밥 꺅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다

아 게딱지에 붙어있는 알과 내장을 싹싹 다 긁어모아가지고 간장 쫌 더 뿌려주고 쓱싹슥싹 비비면은 세번까지는 비벼먹을수있당 알이 고소하니 맛있었당 살도 부드럽고 짜지않고 달달했음 아 또 비벼먹고싶아아아아아 뭔가 풍미 입안에 그런게 느껴지는 게장은 첨인듯 먹으면 먹을수록 비린맛이 약해지고 맛이 더해지는 신기한 맛 구웃 화이트데이 뽀너스 게장뜯다가 냠냠 초콜릿먹기 화이트데이라 사탕이랑 초콜릿도 받고 냠냠 맛있는 게장도 먹어주고 감샤감샤 난 양념게장보다는 간장게장이 더 맛있는것같앙 꽃게는 쪄서먹는게 젤로 맛있긴하지 그래도 아 꽃게탕도 맛있고 아냐 게장에 밥비벼도 맛있고 아 다 맛있어 솔직히 나중에 아빠모시고 한번 가야될것같은집이당 집근방에 잇는 맛집을 추천해주신 근희 사촌누나와 매형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할게요캬아 게장백반 1인분 23000원 꽃게탕 48000원 앞에 뭐라고 적혀있는지 모르겠음 돌낙지볶음 2인분 40000원 포장 게장 1kg 60000원 가격이 많이 비싼것같지만 진짜 싱싱하고 알도 꽉차있고 게도 엄청 커서 살도 많당 꽃게탕도 먹어보고싶다

냠냠냠 인천 서구 석남2동 56920 석남제2고가목재단지방면 오른쪽 아랫길 밤 9시반까지 영업한다고 얼핏들었으니 연락해보고 가보세용 0325737841 현충일에 아내와 함께 간장게장 맛집 다녀왔어요

금액은 무려 27000원 정말 너무 비싼가격이네요

그래도 임신한 아내가 꼭 먹고싶다고 애 낳기전에 안먹으면 후회하겠다며 널 팰수도 있다면서 간장게장에 대한 열정을내비추더라구요

귀엽기도해라 음식사진이에요

사진상으로는 그냥 그래보이는데 간장게장 정말 맛있어요

돈이 아깝지않아요

삼백꽃게장 한식

그리고 한 입 휴 말씀 안드려도 아시죠 밥 도 둑 이건 진리임 흰쌀밥의 탱글탱글한 식감씹을수록 나오는 단맛에 간장게장만이 가진 뭐랄까요 2012년에 알게되어 2013년도 까지 가끔 가다가 한 5년만에 방문했다 인천 가좌동에서 창고 공장 임대관리 할때 가끔가서 맛있게 먹었던 삼백낙곰 지금은 삼백꽃게장으로 이름이 바뀌었다 가격도 27000원으로 올라있었다 된장찌게 사진은 없네 조기도 1마리당 하나씩 구워주는데 조기사진도 없네 같이간 사장님 말씀 강남에서 4만원짜리 간장게장이라고 하심 낙지볶음시키면 게장 한마리 써비스가 아직도 유지중이라고 기본 밥 두그릇인데 한그릇 반만 먹었다 두그릇 먹고 싶었지만 잘 참았다 메뉴판 사진 못찍었 주차는 옆 교회 주차장에 주차권은 식당에서 요것도 묵인지 포스팅이예요 요건 지난 3월 잇님들 간장게장 좋아하세요 저는 어렸을때부터 간강게장을 먹고 자라서 간장게장 환장하면서 먹어요 엄마가 해주는게 젤 맛난데 요샌 엄마가 잘 안해주세요 지난

천안문 중식당

효성동 맛집 중화요리 전문점 천안문 안녕하세요 효성동 맛집 중화요리 전문점 천안문입니다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로 최선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매장번호 05075714577 주소 인천 계양구 효성동 2071 뉴서울3차 아파트 영업시간 매일 1100 2100 첫째주 화요일 휴무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자몽하다 입니다 비도 조금씩 내리는 요즘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오긴할까 춥고따시고 반복하는요즘 맛있는음식 뭐드시나용 제가 이번에 소개할곳은 부모님 지인이 운영하시는 중국집입니당 어렸을때부터 워낙자주왔던 곳이라 너무 익숙한이곳 익숙해서 그런지모르겠지만 어느 중국집을 가도 이곳보다 맛이없써용 우리아빠도 가끔 여기서 요리하곤 했지 음식을기다리며 사진 찍찍 왜케못찍은건지 삼선쟁반짬뽕 몇인분인진 비밀 처음 먹어봤는데 짬뽕의 신세계를 보앗음 짬뽕만 먹을순없잖아요 삼선쟁반짜장 그

전원숯불 경북 영천점 육류,고기요리

안녕하세요 먹밍입니다 이번엔 고기집을 소개해드릴게요일상포스팅에서도 등장한 전원숯불 이에요 이게 체인점인줄 몰랐는데이번에 지도검색을 하다가 알게 됬어요 저는 항상 경북영천점만 가봤거든요 항상이라고 하기에도 민망하게3번 4번 가봤어요 외할머니집이 금호라서할머니집 갔을 때 외식을 한다하면이 곳을 방문했거든요 계속 여기만 가는 이유는맛있어서겠쥬 전원숯불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고기집이 위로도 되게 높아서 사람 많아도 덜 답답함을 느꼈던 곳인 거 같아요 그리고 정말 햇살이 잘 들어와서 좋아요 대기석도 햇살이 잘 들어와서기다려도 기분이 싫지 않을 꺼 같아요 단 여름 제외 전원숯불 위치 전원숯불 경북 영천점 경상북도 영천시 금호읍 원제1길 4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송돗골 오리요리

오리요리는 맛있는지는 먹어보지 않아서 전혀 모르겠네요 육개장이 주이기 보다는 오리 요리들이 주인거 같은데 우선 친구가 말한건 육개장이니까 단호박 육개장 여기도 육개장이 8000원 하네요 송돗골에는 오리요리로 판매를 하는데 그래도 유명한것은 바로 이 전통육개장입니다 연매출이 12억정도라고 하던데 송돗골은 오리요리가 주 요리인거 같은데 저는 육개장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건물이 크더라구욤 맛있다며 자신있게 데려간곳 모범음식점이네용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까지 주말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주말엔 엄청 일찍 오픈하네용 토일 주말에는 오전 6시부터 영업 메뉴판이에용 유황오리 요리도 보이고 닭요리도 있네요 인천송도맛집 송도 육개장 맛집 송돗골 하얀 육개장 전통 육개장 오늘은 휴무 원래는 창덕궁이나 경복궁으로 시엄마 모시고 단풍구경을 가려고 했는데요 날이 갑자기 추워져서 그냥 근교에 있기로 했어요 송돗골 인천광역시 연수구 앵고개로103번길 15 상세보기

https://sohooni.tistory.com/entry/서울-영등포구-맛집-포메인-여의도점

 

서울 영등포구 맛집 '포메인 여의도점'

포메인 여의도점 베트남음식 방문 후기 (Google 번역) PhoMein에 대한 나의 두 번째 방문이었다 :) 그림은 내가 가지고있는 첫번째 접시 (닭의 채식주의의 쌀) 다. 그리고 오늘 나는 그들의 Pho 국수를 먹었다. 양..

so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