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바지락 칼국수 / 골목집손칼국수 칼국수,만두

2020. 1. 1. 08:49맛집

골목집손칼국수 칼국수,만두

동인천 신포동골목에는 재미있는 옛맛집들이 숨어있어요

인천인들에게는 어린시절 추억의 장소라고 하네요

지인들에게 추억의 맛집이라는 골목집 칼국수에 왔어요

이골목으로 들어가야해요

아는 사람만 알수있는 진짜 골목길이예요

골목길 운치있어서 한컷 동인천 신포동 칼국수 골목집 칼국수 실내는 소박하고 아담한 공간이네요

왕년에는 줄서서 먹었다는 유명한 칼국수집이라고 해요

동인천 신포동 칼국수 골목집 칼국수 가격도 넘넘 착해요

4000 원 음식도 맛있고 가격도 착하다면 최고의 맛집이죠 주문한칼국수 나왔어요

흔하지않은 비주얼 칼국수 국물은 유부를 띄워서 살짝 느끼한듯하지만 자꾸 땡기는 맛이예요

김치에 싸서 한칼국수 후루룩 캬하 이맛이죠 지인들은 이거 추가해서 더 넣어먹었어요

저는 칼국수만 먹었지만 인천에서 자란 제지인들은 추억도 함께 먹은 좋은 시간이었어요

동인천신포동칼국수 골목집 에 추억 드시러 오세요

인천골목집 동인천칼국수 신포동칼국수 신포동원조칼국수 동인천원조칼국수 신포동골목집칼국수 원조 골목집칼국수 20170608 주소 인천 중구 신흥동3가 1220 도로명 인천 중구 도원로 23 연락처 0327653149 신포시장 공갈빵 파는 끝쪽 에서 직진하면 좁은 골목길이 보인다

골목길안은 허름하지만 쭉 길따라오면 맷돌칼국수 집 옆에 위치한 골목집칼국수 분식점이다

만돌참바지락칼국수 칼국수,만두

안녕하세요 중구 도심재생문화재단 제 7기 블로그 기자 배지윤 입니다 오늘은 경대병원역에 위치한 칼국수 맛집 포장가능만돌 참바지락 칼국수 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요즘 하루 걸러 비가 오는 대구입니다 비오는 날엔 뭐니뭐니 해도 따끈한 칼국수 한 그릇이 최고지요 그래서 경대병원역에 사는 배기자가 출동했습니다 저는 매장 말고 집에가서 먹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포장도 가능한 만돌 참바지락 칼국수 만돌 참바지락 칼국수에서는 수제 생면 및 바지락을 판매도 하고 있었습니다면 500g에 3000원 1kg엔 5000원바지락은 1kg 단위로 판매하네요 매장에는 입식좌석과 좌식좌석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골라 앉으시면 되구요 칼국수와 파전 뿐만 아니라 삼겹수육도 팔고 있어요 칼국수집에 와이파이도 되네요 친절한 만돌 참바지락 칼국수집 식사 후엔 간단히 커피도 마실 수 있게 되어있네요 튼튼한 포장용기에 담아주셔서 안전하게 집에 데려

새집칼국수 칼국수,만두

4명의 여자분들이 정신없이 움직이는모습 깡보리밥에 환상의 무짠지 새꼼한 열무김치 얼가리김치는 한저깔도 않먹었음 만칼국수 인터넷 검색하다 어느 부로거의 새집칼국수를 읽어보다 문득 생각이나서 오늘 날잡아 용기내서 혼자 가기로 했다 몇십년전 한때 자주 가던 집이다 음식맛이 어떻게 변했는지 궁굼 하기도 하고 혼자 조용히 음식맛을 음미 하려고 버스를타고 지하철을타고 다시 국철 일호선을타고 동인천 역에서 내려서 옛날를 기억해가면서 걸었다 생각보다 아주 쉽게 이정표만 따라가니 바로 용동큰웃물이나왔다 그리로 몇집 안가서 반가운 새집칼국수가 나온다 안으로 들어가니 사람들이 바글바글 홀은 이미 만석이고 안으로 쓱들어가니 방에 한자리가 비어 있서서 몇십년전 하던 식으로 들어가 앉았다 주방엔 아주머니 4명이 아주 분주히 정신 없이 돌아가고 있었다 혼자온 손님은 손님도 않이다 보았는지 않보았는지 그러련 각오는했던터 손님대접 받으러 혼자 온건 않이니까 마침 시계가 걸려있서서 보니 12시 50 1시 10분

얼큰이칼국수 칼국수,만두

황도바지락칼국수 칼국수,만두

황도바지락칼국수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358 지도보기 바지락이 듬뿍 들어간 황도 바지락 칼국수는 줄서서 먹는 석촌동맛집입니다 멀리서도 많이들 찾는 곳이예요 위치는 석촌역 6번출구로 나와서 백제고분방향으로 직진 조금만 들어오시면 됩니다 칼국수 먹고 싶은 날이 있잖아요 찬바람 불때 오늘처럼 비가 내리는 날이면 저는 황도바지락칼국수가 생각나요 노란색면발이 쫄깃하면서 바지락이 엄청 많이 들어간 이곳은 석촌동맛집황도바지락칼국수입니다 첫아이 임신했을때도 많이 갔어요 이젠 7살 딸아이와 함께 가는 맛집이예요 예전보다는 양이 적어졌지만 그래도 넉넉한 인심으로 알려진 곳이랍니다 왕만두와 배추겉절이 잠실 석촌동맛집인 황도바자락칼국수를 즐기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이곳에는 무한리필메뉴가 있어요 보리밥과 막걸리인데요 1인1식 주문시에 무한애용 가능하도록 코너로 운영되고 있어요 자율적으로 가지고 오면 됩니다 황도바지락칼국수를 주문하고 나서 애피타이저 개념으로 미니보리밥을 가볍게 먹고 시작합니다

https://foodhunters.tistory.com/entry/강동구청-맛집-어전일식

 

'강동구청 맛집', 어전일식

'강동구청 맛집' 검색결과, Top 5 1. 서울 강동구 맛집 어전일식 블로그 리뷰 5개 방문 후기 7개 / 평점 3.3 비싸고 맛있는집 일행과 점심식사를함께함 2. 팔선생 서울 강동구 블로그 리뷰 51개 방문 후기 42개 /..

foodhunter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