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쭝식 / 착한쭝식 중식당

2020. 1. 4. 22:30맛집

착한쭝식 중식당

일요일 저녁은 밀린 포스팅하는 날 주말에 볼일이 있어 인천에 다녀왔다가 배 고파서 착한쭝식을 다녀왔는데 검색할 때는 다들 칭찬일색이었는데 왜 저는 별로지 오랜만에 찹쌀탕수육이 먹고 싶다

계양구 중국집 착한쭝식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외식메뉴 1위는 짜장면 신랑이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짬뽕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탕수육 우리가 좋아하는 메뉴가 다 모여있는 곳입니다

이곳 착한쭝식 메뉴판 상호명에서부터 착한 가격이 느껴졌는데 메뉴판을 보니 가격이 정말 저렴하네요

딸아이가 짜장면이 먹고 싶다고 하여 계양구 맛 집으로 소문난 착한쭝식으로 찾아왔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계산동용종동맛집 착한쭝식이랍니다 가게이름이 착한쭝식인 이유는 정말로 가격이 착하기 때문이죠 계산동용종동맛집 착한쭝식은 짜장면이 무려 2900원 이랍니다

계산동용종동맛집 착한쭝식의 모습이랍니다

계산동용종동맛집 착한쭝식의 메뉴판 이랍니다

계산동용종동맛집 착한쭝식의 서비스와 주의사항 이랍니다

짜장면 2900원 저렴하다고 해서 절대 대충 만든 느낌이 아닌 계산동용종동맛집 착한쭝식 양도 적당하고 맛도 정말 맛있어요

계산동용종동맛집 착한쭝식은 여름철에는 콩국수도 팔고 5세 미만 어린이 친구들에게는 아기짜장밥을 무료로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답니다

계산동용종동맛집 착한쭝식 추천합니다

굿굿 오랫만에 중국요리가 먹고 싶어서 방문한 계산동 중국요리 맛집 착한쭝식에 다녀왔어요

착한쭝식은 중국요리를 착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착한쭝식 메뉴판 가격이 넘나 착해요

계양구 맛집 짜장면 양많고 저렴한집 인천 사는 친구가 가성비도 맛도 괜찮다고 계양구 맛집 이라고 소개해준 착한쭝식 딱 입구만 섰는데도 여기 정말 가격 대박이다 싶었다

https://kakada.tistory.com/entry/군산-바른치킨-바른치킨-여수여서점-전남-여수시-치킨닭강정

 

군산 바른치킨 / 바른치킨 여수여서점 / 전남 여수시 치킨,닭강정

바른치킨 여수여서점 치킨,닭강정 여서동 바른치킨 바른치킨 여수여서점 전라남도 여수시 여서로 181 부영6차아파트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kak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