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 롯데리아 홈플러스강서 홈플러스 내에 있어서 편리합니다 걍 롯데리아 행사 있을 때마다 들르기

2019. 12. 23. 16:03맛집

롯데리아 홈플러스강서 홈플러스 내에 있어서 편리합니다 걍 롯데리아 행사 있을 때마다 들르기

걍 롯데리아

롯데리아 홈플러스 내에있고 학생들 많지만 그래도 그만큼 빨리 나오고 주변 패스트푸드없어서 좋음

홈플러스 내에 있어서 편리합니다

홈플러스 1층에 있어서 이용하기 편리합니다체인점이라 맛은 우리가 아는 그맛이며 장보고 들리기 좋습니다

행사 있을 때마다 들르기

집 앞이라서 롯데리아 월별 행사 할때마다 들릅니다 알바분도 친절하시고 롯데멤버십도 적립되고 좋네요가끔씩 11 행사 하는데 자주자주 해줬으면 좋겠네요

중화가정 홈플러스 김해점 중식당

롯데리아 홈플러스 쇼핑 후 간단하고 편리한 식사 롯데리아 합정역 홈플러스안에 롯데리아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안에 홈플러스에 있는 롯데리아 예요 홈플러스 들어가는 입구쯤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장을보고 감자튀김과 콜라를 먹었어요 쇼핑하고 패스트푸드 먹고싶다면 추천해요 테이블도 많아요 홈플러스 내에 위치하고 있어서 마트 장본 후 간단하게 식사하기 좋습니다 좌석도 여유있고 메세나에 맛집이 많아서인지 그다지 붑비지 않아 여유가 있습니다 여기에 유난히 롯데 계열사 식음 매장들이 많아서인지 롯데리아도 입점되어 있더라구요 메세나 폴리스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보고 나와서 늦은 시간에 먹기 좋습니다

건양정홍삼삼계탕홍삼오리부산온천점 백숙,삼계탕

건양정홍삼삼계탕 온천장 홈플러스 옆 샛길에 있어사실 잘 눈에는 안 띄어요 요즘 같이 기력 떨어지는 여름이면 찾게 되는 삼계탕복날 너무 사람이 많아 지나고 다녀왔어요 건양정홍삼삼계탕 온천장 홈플러스 옆 샛길에 있어사실 잘 눈에는 안 띄어요 하지만 가격대비 국물도 진하고 든든해서또 찾았네요 자리에 앉으니 요러 안내의 말씀 메뉴 한번 보구요 사실 같은 베이스에 전복 단호박 견과류가 들어간거라그냥 홍삼삼계탕 주문했어요 기본반찬이에요 못보던 만두가 나왔어요 조금 생뚱맞긴 하네요 국물 보세요 걸죽한 국물에 녹두와 찹쌀이 가득해서정말 든든했어요 온천장에서 삼계탕 드시고 싶으실때가볼만 해용 건양정홍삼삼계탕홍삼오리부산온천점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장로 1148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홈플러스아시아드점(푸드코트) 푸드코트

사진 메뉴 전체샷 비빔국수 4000원 냉메밀국수 5000원부산 홈플러스 아시아드점 푸드코트에 간단히 먹을 음식이 있다 얼음이 있다면 더 맛있을 것 같은데 얼음은 따로 없다고 한다푸드코트에서 이정도 맛이면 다른메뉴 맛도 궁금해서 다음번에 도전 홈플러스아시아드점푸드코트 부산광역시 연제구 종합운동장로 7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노외주차장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사진 메뉴 전체샷 비빔국수 4000원 냉메밀국수 5000원부산 홈플러스 아시아드점 푸드코트에 간단히 먹을 음식이 있다 얼음이 있다

https://storyblogx.tistory.com/entry/레드락-하라주쿠점-レッドロック原宿店-RedRock-Harajuku-레드락-하라주쿠점-오사카-맛집에서-하라주

 

'레드락 하라주쿠점 (レッドロック原宿店, RedRock Harajuku)' 레드락 하라주쿠점 오사카 맛집에서 하라주

이른 저녁은 레드락에서 먹기로 했다. 평소에 웨이팅이 있다고 해서 걱정을 했는데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았다. 들어가기전에 자판기로 먼저 주문을 하고 자리가 나면 들어가는 방식이다. 로스트 비프동과 스테이..

storyblogx.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