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기념일 서울 음식점 / 뉴욕바닷가재 신월본점 바닷가재요리

2019. 12. 20. 19:34맛집

뉴욕바닷가재 신월본점 바닷가재요리

오랜만에 낸 연차 엄마가 바닷가재를 너무 좋아하시는데 맨날 한 번 같이 가자 말만 해놓고 이제서야 가봤네요

엄마 미안 뉴욕 바닷가재 신월 본점 모두들 아시다시피 뉴욕 바닷가재는 체인점인데요

예전에 인천에서 한 번 간적이 있는데 가격은 똑같은데 가재들이 차갑고 서비스도 좀 그래서 별로 기억이 안좋았어요

엄마말로는 본점은 다르다고 꼭 가보라고 하셔서 결국 왔네요

일단 저희는 인원이 3명 물 수건을 내어주십니다

3마리 시키면 백프로 남기 때문에 버터맛과 칠리치즈맛 두 마리를 주문했습니다

랍스터 로브스터 바닷가재 등등 부르는 이름은 참 많은데요

어릴때만 해도 먹고 싶어도 비싸서 못 먹었는데 성인이 되니까 그냥 쿨하게 사먹게 되네요

주문을 하고 나면 샐러드와 마늘빵이 나옵니다

그리고 게살죽인지 바닷가재 죽인지 짭쪼롬한 죽 하나와 곤약인지 해초인지 모밀소바처럼 나옵니다

시큼한데 계속 먹게 되는 묘한 중독성이 있습니다

느끼함을 달래 주는 피클과 깍뚜기 바닷가재도 계속 먹으면 느끼하기 떄문에 피클이 없으면 안됩니다

드디어 나왔네요

이건 칠리치즈 랍스터 빨간색으로 발려 있는 게 칠리 소스입니다

살이 아주 꽉꽉 차있어요

최고집칼국수 칼국수,만두

방학동맛집 최고집칼국수 우이동과 방학동쪽에 있는 최고집 칼국수 해물찜집 주차장은 널널 강북구맛집 최고집칼국수 시간못맟춤 이집도 웨이팅 최고집칼국수 메뉴판 세트도 많이 드시더군요 실내는 좌식모드 요즘 의자모드로 바뀌는 추세더군요 기본 찬 기본 밥 고추장뿌려 쓱쏵쓱싹 맛좋네요 양도 많지않아 좋구요 그리고 김치 칼국수집은 김치맛도 손님끄는걸 좌지우지하는듯 요요요 국물김치 요것도 맛좋더군요 열무넣고 한술크게떠 냠냠쩝쩝 계속 들어오시더군요 헛 이거슨 최고집칼국수 해물칼국수 해물양 어마어마하네요 면도 맛좋고 해물도 맛나고 국물도 해물 잔뜩들어가 시원하고 완전 쵝오 낙지야 낙지야 최고집칼국수 명함까지 찰칵 주일은 쉽니다 오늘도 한끼 잘해결했네요 최고집칼국수 방학동 고갯길 산자락 한적한 곳 도로변에 접해있어 차량 접근하기가 좋고 주차공간도 넉넉하다 칼국수맛집 애피타이저 잡곡 비빔밥 팥칼국수 2인분과 해물칼국수 2인분을 주문 후 애피타이저로 나온 잡곡 비빔밥 추가 신청을 해봤지만 이 비빔밥은

램쿡 맛있고 가성비 좋은 양고기집

양고기가 생각나면 찾아가는 곳청담동에 있는 음식점 치고양고기를 파는 음식점 치고가격이 비싸지 않고 적당하며음식도 맛있다

더파운틴 음식점

스코파더쉐프 음식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