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닭강정 / 치킨바보 신창점 치킨,닭강정

2019. 12. 20. 14:38맛집

치킨바보 신창점 치킨,닭강정

인후닭집 치킨,닭강정

에이플러스두마리치킨 치킨,닭강정

부뚜막치킨 남양주가곡점 치킨,닭강정

치킨은 살 안쪄요살은 내가 쪄요 이제 9시밖에 안됬어지금 먹으면 살 안쪄하며전화기는 이미 치킨집에 전화를 걸고 있었죠내가 너무 사랑하는 교촌치킨은 배달이 안됨 그래서 선택한 오늘의 치킨집 부뚜막 치킨 가곡점 오늘의 메뉴는 양념반 후라이드반배달비는 2000원 추가있습니다 저번에 양념을 순한맛으로 먹었는데요 즘 너무 더워서 인지 매운게 땡기더군요 매운맛은 마니 맵나요 먹을만합니다 겁나 맵습니다 하지만 중독성이 있어요 자꾸만 손이 가요 결국 양념 숫가락으로 퍼 먹었습니다 후라이드의 아삭함은 정말 좋았어요 기름 냄새도 안나고 겉은 빠삭 속은 부들전 개인적으로 여기 후라이드를 좋아합니다 오늘도 치킨은 말라가고 저는 살이 찌는 밤이네요 부뚜막치킨 남양주가곡점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비룡로 341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

꼴까닭 치킨,닭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