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덴스시 종각 / 갓덴스시 신사직영점 (GATTEN SUSHI) 회전초밥하면 갓덴스시

2019. 12. 28. 08:06맛집

갓덴스시 신사직영점 (GATTEN SUSHI) 회전초밥하면 갓덴스시

회전초밥하면 갓덴스시

롯데몰점에 이어 신사점도 다녀왔어요 신사점은 조금 아담한 편이지만 초밥 맛만 좋다면야 초밥파티했슴다

갓덴스시 롯데피트인 산본점 일식당

엄마랑 김서방이랑 영화보고 점심먹으러 초밥집에 갔다 엄마가 맛있는거 사준다해서 눈여겨보던 회전초밥을 가기로 메뉴는 클릭해서 크게 보기 좌석은 67테이블정도 있는 듯 한데 우리가 갔을땐 자리가 없어서 20분정도 기다렸다 벽면에 접시 색깔별로 가격이 적혀있다가격은 1500원부터 제일 비싼 접시는 7700원까지 자리에 앉으니 장국과 와사비 물티슈를 주셨다생 와사비라 좋았던 부분 레일을 찬찬히 살펴보다가 집어온 3종 세트 접시연어 새우 그리고 흰색깔 뭐시기 인기있는 세가지 종류의 초밥이 한 접시에 담겨있다 다음은 연어 불닭소스 구이 초밥부드러운 연어만 먹다보니 좀 느끼했는데 불닭소스라 맛있게 먹었다 비싼 금접시 연어 자태가 너무 곱다갓덴스시의 초밥은 회가 밥의 거의 두배정도로 길어서입에 넣었을 때 탱

갓덴스시 스타필드고양점 초밥,롤

집에서 20분 거리라 장 볼 때나 주말에 심심할 때 종종 가는 고양 스타필드스타필드에도 워낙 맛집이 많아서 이것저것 많이 먹어봤지만 갓덴스시는 처음 가봤다 단품도 시킬 수 있었지만생선회 세트메뉴나 튀김류도 종류가 다양했다 튀긴 가지 좋아하는데재료가 없어서 못 먹음 아쉽 여느 회전초밥집처럼 접시마다 가격이 다름그런데 메뉴판에 없는 메뉴도 종종 있는 것 같았다 가루녹차도 준비되어 있고 물수건과 고추냉이 장국도 세팅 마감 1시간 전이라 재료가 떨어진 메뉴도 꽤 있었다 그리고 30분 전부터인가는 레일 위에 더 이상 초밥이 올라가지 않고직접 주문만 가능하다고 했다 그래서 더 좋긴 했다 갓 만든 초밥을 먹을 수 있으니까 너무 배고파서 새우부터 냠냠 루씨는 새우와 연어 초밥을 좋아한다 간

갓덴스시 명동점 초밥,롤

점심은 지인찬스명동맛집 스시 갓덴스시 회전초밥스시세트 냉모밀 가스오 국물맛이 죽여줌  을지로입구 일식집 회전초밥 갓덴스시 명동점 을지로입구 근처에 갔다가몽총이가 초밥이 먹고 싶다고 해서근처 일식집 갓덴스시 명동점에 갔어요 회전초밥으로는 꽤 유명한 곳인 거 같더라구요 일단은 목을 적셔줄 스프라이트부터회전초밥 일식집은 다양한 초밥을조금씩 여러가지 맛볼 수 있어서 좋아요 초밥 중에서도 제일 좋아하는 연어초밥며칠 전에도 연어초밥 사먹었어요 이것은 양념이 묻어있는 새우초밥이에요 종류가 너무 많아서 사실 뭔지도 모르고 먹었어요 당연히 기억도 안 나고그냥 맛있었다는 것만 회전초밥을 먹으러 가면 왠지꼭 다양한 메뉴를 하나씩 먹고 싶어요 가격은 어차피 접시당인데안 먹고 가면 왠지 손해보는 느낌 양파소스가 소복소복 올라간연어초밥

갓덴스시 초밥,롤

강남역 갓덴스시 스시 스시 노래를 불러서 스시를 먹으러 감 였습니다 블로그지기가 열심히 먹고 다음에 또 다른 리스트를 들고 찾아올게요 D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강남역 혼밥 시리즈 1탄도 보러가고 싶다면 강남역 혼밥 강남역에서 혼밥하기 좋은 식당 BEST 3 안녕하세요 코딩강사 양성과정 전문학원 Lets Play soft 플레이소프트입니다 물론 일본 초밥집보단 비싸지만 둘이서남여 배터지게 먹어도 34만원 선이고 남자 둘 여자둘이 배터지게 생맥까지 시켜먹고 튀김도 시켜먹고 그랬을때 13만원정도 나왔던것 같아요 근데 이정도 퀄리티에 이런 가격인 초밥집 진짜 못봤어요 한국에서 꼭 가보세요 체인점인데 저는 강남역과 명동점 두군데 가봤어요 체인점마다 맛이 달라지는 곳이 있지만 이곳은 안그러네요 너무 맛있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미소시루도 무료로 리필해줘요 무제한 한번 가보셔요 저는 이번에 갓덴스시 포인트가 이만원 쌓여서 총 38000원 나왔었는데 18000원 내고 먹었어요

https://yogiyogi.tistory.com/entry/종로-전주집-전주집-전북-남원시-한식

 

종로 전주집 / 전주집 / 전북 남원시 한식

전주집 한식 전주집(남원에 있음) 다슬기탕집 전날 술이 떡이 된 친구에게 추천 숙취해소에 좋은 다슬기 맛있다

yogiyog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