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칼국수 신천역 / 고향칼국수 칼국수,만두

2019. 12. 21. 10:17맛집

고향칼국수 칼국수,만두

상주 칼국수가 맛있는 고향칼국수시골이라 칼국수 맛집이 몇 있어요

저는 어릴때 홍두깨로 민 칼국수 하도 많이 먹어 절대돈주고 안 사 먹습니다

보기도 싫은 음식이 칼국수입니다

집사람이 칼국수 먹고 싶다

하여 고향집에 갔습니더이곳은 돌솥밥과 석쇠불고기를 같이 주는 나름 특이한 집항상 손님이 많다고 하는 유명 맛집입니다

간단한 메뉴에 석쇠불고기 나오는게 있고 돌솥밥이 나오는 메뉴가 있어요

바지락과 석쇠불고기 와 영양밥 하나 추가 합니다

돌밥이에요

조그만개 이쁘네요

영양밥양이많지 않아요

저 같이 배 작은 사람에게 딱 입죠칼국수 맛은 김치라 카는대 왜 매운 김치를 먹는지 모르갰어요

집 사람 맛있다 하는대 전 매운 김치 시러랍니다

상추 잎이 많이 널어 졌네요

여름이 다가 왔어요

바지락 껍데기 모으는 그릇양푼이죠 작은 양푼면 빨이 쫄깃 하다

고향칼국수 칼국수,만두

고향칼국수 무난한 칼국수

칼국수 외에 동태찌개 비빔밥 제육볶음 비지찌개 등을 판매 반찬 45가지와 함께 78000원대의 식사 가능 점심시간에는 약간 붐비는 편

원조 고향 손칼국수 칼국수,만두

며칠전 비오는 날 칼국수가 생각나서 부평역에 있는 원조고향손칼국수 를 먹으러 갔어요 뭐니뭐니해도비오는 날은 따끈한 국물이 최고져 제가 갔을떄는 점심시간이라서 웨이팅이 있었어요 저는 한 삼십분 기다렸답니다 예스러운 출입구 글씨네요 뭔가 이런 곳은 더 맛있을 것만 같아요 영업시간은 매우매우 중요하죠저는 블로그하면서 영업시간과 휴일은 꼭꼭 찍어서 알려드리도록 한답니다 오늘 포스팅의 포인트바로바로바로칼국수값 인상그래도 워낙 저념한 가격이니까저는 이해가 가더라구요 모두들 참고하세요 3500 4000 비오는 날 추위에 덜덜 떨면서 오랜시간을 기다리다 드디어 앉게 되었답니다 너무 배가 고팠던지라빨리 나오기를 기다렸어요 우선 자리에 앉으면 물과 김치통과 김치를 가져다 주세요 저는 칼재비를 주문했어요 칼제비칼제비가 뭔데 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겠졍 칼

카페베네 신천역사거리점 친구 기다리기 좋은 곳 북적거리는 카페 신천역 메인에 위치한 카페 신천역 커피빈

잠실새내역 4번출구에서 가까워요 큰길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내부는 넓은데 사람이 많아요 천장이 높아서 느낌이 좋네요 커피는 맛있었어요 신천역 앞에 바로 있어 가게 된 곳입니다 카페베네 커피는 그리 좋아하지 않지만 역앞에 크게 있으니 조용하게 친구 기다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커피는 좋아하진 않지만 카페베네 분위기가 따뜻해서 핸드폰으로 영화보며 지루하지 않게 기다렸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했어요 한국에 많은 체인점 카페인 카페베네입니다 커피맛 괜찮고 빵도 맛있는데 신천역 근처라 사람이 많아요 신천역 성당맞은편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메인거리에 있어서 만나는 장소로 유명하고 조용한 편이라 추천할만합니다 커피도 다른 카페베네에 비해 괜찮고 요새는 베네글도 맛있습니다 항상 사람이 많지만 그래도 신천거리에서는 좀 조용한 편입니다 2층까지 있어서 좌석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