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조원동 돈발 / 돈발 북수원점 족발,보쌈

2019. 12. 21. 06:57맛집

돈발 북수원점 족발,보쌈

저녁에 퇴근하고 이리뒹글 저리뒹글 TV채널을 돌리다가 보지 말아야 할것을 봐버렸네요

족발을 먹는 프로그램 다른채널을 돌렸는데도 저녁을 일찍먹어서인지 계속 그생각이 나네요

좀더 늦으면 완전 야식된다 이미 손은 휴대폰을 눌루고 있네요

돈발에 전화해서 반반으로 주문 구성품은 마늘 된장 부추무침 상추 고추 깻잎 새우젓 양념된 숯불향나는 족발은 좀 뒤로 하고 양념된것부터 맛을 보면 나중에 양념안된가 밑밑해서요

상추에 마늘오리고 부추올리고 족발오리고 한쌈 합니다

이내 입이 즐거워 집니다

집에 양념된깻잎 밑반찬이 있어서 그 깻잎에 족발을 싸서 와 이맛 괞찬네요

오 맛있다

이번에는 양념숯불족발 불향가득 또 입이 즐거워지네요

먹다보면 맵다 맵다 하면서 계속해서 먹게되네요

쫄깃한 떡도 맛있고 먹방 TV를 보면서 먹으니 또 맛이 배가 되는것 같네요

술은 먹지 않았네요

술생각은 가득한데 술까지 먹으면 안될것 같아요

완전 살찌죠 불향나는 송죽동족발 맛나게 또 해치웠네요

돈발 북수원점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 940 일호골든타워1 지도보기 지난 주말 동생하고 족발에 술 한잔했네요

마티노 스파게티,파스타전문

수원조원동맛집     마티노     수원마티노    수원레스토랑 수원 조원동 맛집 마티노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인정 희긍이의 블로그D오늘은 수원조원동맛집 마티노에 다녀왔어요 수원레스토랑으로도 요즘 뜨던데 제가 솔직한 후기를 남겨볼게요 수원 조원동맛집 마티노를 요약한 동영상이예요 막 생각보다 엄청큰건 아니였는데 아담하면서도 조용하고 맛있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일호골든타워건물 2층이예요 왜 북수원홈플러스랑 북수원CGV건물사이에 설빙건물있잖아요 거기2층이예요 사실 저는 한참을 헤맸거든요 내부사진보다 음식사진이 더 궁금하실테니 실내사진은 짧게 올려볼게요조명은 약간 밝은편이고 테이블은 810개정도되는것 같았어요 매장이 큰 편은 아니지만  아기자기 잘 꾸며두셨구요 저는 전날 예약하고 갔더니 이미 예쁘게 다 셋팅해 주셨더라구요 접시나 수저같은 식

콩닭콩닭 운동장점 치킨,닭강정

저번 주 월요일 저녁일찍 퇴근하고 집에왔는데정연이가 치킨을 먹고싶다고 노래를 불러서데리고 가서 테이크아웃 해왔다 수원종합운동장치킨추천콩닥콩닭   수원 종합운동장 건너편장안구청 사거리에 있다 주차는 되지 않아가게 앞에 차를 세우고 치킨 테이크아웃2인조로 가야한다 차에서 대기 1인 치킨주문 1인 내가 좋아하는 동네 치킨 마늘간장치킨이 진리다한동안 퇴근하는 아빠한테맨날 사다달라고 졸랐던 적이 있음 가격도 매우 착함그런데 소스류는 500원씩 추가해서 사먹어야 한다 치킨 주문에서 수령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5분 남짓다행히 빨리 테이크아웃을 해서 집으로 고고씽집에가는 길에파노라마샷으로 찍었는데삐뚤빼뚤하다 크리스피 반 마늘간장 반으로마늘간장이 더 맛있다 담번엔 크리스피 넌 아웃이야콩닥콩닭 치킨은 매우 커서두 조각정도 먹으면 무척 배부르다한 조각 더 먹을 수 있을것 같았으나고칼로리 음식이므로두 조각까지만 먹고 스탑나이를 먹을수록 더 조금씩 먹어야 살이 안찐다기에_수원종합운동장에서 야구관람할때콩닥

고봉삼계탕 백숙,삼계탕

수원 맛집 고봉 삼계탕 회사 식구들과 중복을 맞아 미리 삼계탕을 먹었다 외관 사진 내부 사진 없음 메뉴가 여러가지지만 복날 전후로는 삼계탕 밖에 판매하지 않는다고 한다 우리는 한방삼계탕 170 되게 비싼 삼계탕이다 대표님 잘 먹었습니다 노랗고 진한 국물이 정말 맛있었다 약재 향 많이 안나고 진하고 구수한 맛 아가 닭 뱃 속에 찹쌀이 찹쌀찹쌀 이런 이유로 꼭 덜어드시라는데 나는 다 먹고 봐서 침 묻은 숟가락 그대로 뚝배기에 뭐 그래두 맛났다 본점은 이영자가 추천한 맛집이라는데 본점도 이 맛일지는 몰라두 맛있긴 정말 맛났다 근데 닭이 미니 닭이라 그런지 찹쌀이 적었는지 그동안 먹은 삼계탕에 비해 덜 배부른 늬낌이었다 살쪄서 배도 커졌나 그래도 오랜만에 복날 삼계탕을 챙겨 먹었다 올 여름 이 무더위에 힘낼 수 있을 것 같당 몸보신을 위해 고봉삼계탕을 갔다 KT 위즈파크 쪽에 있다 앞에 주차장이 같이 있고 주차관리 하시는 분도 따로 계신다 고봉삼계탕 메뉴

교동반점 중식당

광교 중식당은 몇 군데 있지만 솔직히 맛있는 집은 없더라구요 광교 중식당을 몇군데 다녀 봤지만여기 탕수육이 제일 맛있습니다 참 가격이 궁금하죠짜장면은 5000원짬뽕이 6000원탕수육이 중자 17000원광교 중식당과 비교해서 12천원 정도 싼 것 같아요 짜장면과 짬뽕은 다른 광교 중식당과 다른 맛이었습니다 하지만 광교 중식당의 탕수육 다시는 못 먹을 것 같습니다 아침에 엄마빠 시장가신다고해서 차 가져다주고주스랑 카페가서 수다떨기 잠옷줏어입고 나가서 잘도놀았다 그리고뭐머구러갈까해서 두둥광교에있는 교동반점을 왔다원래는 백반을 먹으려고 했는데문닫음 일요일이라 닫은듯 교동반점인지 교동짬뽕인지 영업시간은 10시30분부터 밤 21시 까지란다가게앞에 붙인 시트지에오타교동번점 꽤 크다요리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