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설렁탕 본점 / 설농탕대가 곰탕,설렁탕

2019. 12. 30. 10:13맛집

설농탕대가 곰탕,설렁탕

안녕하세요

칠오공입니다

늦은 시간에 갑자기 블랙펜서가 보고 싶어서 가양 롯데시네마 마지막 타임 영화를 보고 갔네요

다들 블랙펜서가 재미가 없다고 하는데 전 재미있게 봤어요

그리고 새벽에 영화가 끝나고 배가 출출해서 자주 가는 바로 가양역 맛집 함흥본가 설농탕대가를 갔어요

여기 갈비탕하고 만두가 아주 맛이 있는데 만두는 새벽에 가면 먹을 수 없는 만두에요

낮에 판매가 끝났다고 하네요

왕갈비탕을 주문을 했어요

가양역 맛집 설농탕대가는 왕갈비탕이 아주 맛이 있어요

가양역 맛집 함흥본가 설농탕대가 입니다 가격은 제 생각은 조금 비싼 것 같은데요

뚝배기 솥밥도 나오니까 음 뭐 아주 착한 가격은 아니에요

이 특제 소스도 고기를 찍어 먹으면 아주 맛이 있어요

그리고 조개젓도 너무 괜찮아요

왕갈비탕이 나왔어요

부드러운 갈비가 너무 맛이 있어요

BBQ치킨 비비큐 본점

제가 알기로 여기가 비비큐 본사 본점 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늦게까지 영업해요 가락시장역 나서서 스벅 옆에 바로 있습니다

노조미라멘 본점 노조미라멘 본점

지린성이 2022일까지 휴가여서 검색하다가 맛있다고 해서 간 노조미라멘 본점점심시간이 아닌 때 가서 기다리는 것은 없었어요분위기가 너무 좋고 사장님도 착하세요 그리구 라멘은 처음 먹어봤는데 조금 느끼하긴 했지만 맛이 있었어요매운 거 잘 드시는 분은 매운 맛으로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달인곱창 본점 보다는 좀 아쉬웠어요

메뉴는 똑같았는데 뭔가 그날이 그랬던건지 곱창이 조금 질겨서 여의도 본점 보다는 좀 아쉽다고 느꼈습니다 그래도 일반 곱창집 보다는 훌륭합니다

선사부짬뽕중화요리 본점 중식당

https://robbfood.xyz/entry/서울-중구-맛집-세진식당

 

서울 중구 맛집 '세진식당'

세진식당 한식 사람만 아는 진짜 맛집 방문 후기 갑오징어. 생태찌게 대표메뉴 소주생각나는곳. 단 지저분함.. 최고의 생태찌게! 맛도 최고, 가성비도 갑! 갑오징어, 제육볶음 등등 술꾼들의 천국ㅎ 숨어있는 맛집..

robb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