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콩돈까스 메뉴 / 매콩돈가스와냉면김천구미점 양식

2020. 1. 10. 00:00맛집

매콩돈가스와냉면김천구미점 양식

김천혁신도시맛집 매콩돈까스냉면 바삭한 돈까스 먹고싶을때 찾아가는 김천혁신도시맛집 김천매콩돈까스냉면대구에 있을때 처음 동성로점에 생겨서참새 방앗간 드나들듯 했는데 김천에 생겨서 넘나 조쿠요_ 스아실 너무 배고파서 정신팔려서들어가자마자 주문하고 이곳저곳 찍을틈도 없이 음식이 나와버려먹기 전 사진만 겨우찍고 와버렸다

능2인세트 돈까스3장비냉or물냉 1개 해서 2만초중반 이였던거같아여 원래 모닝빵 같이 나와서 돈까스 썰어서 햄버거 처럼 해먹었었는데이제 스마일 감자튀김으로 바뀌었다고한다 돈까스에 무슨 콩나물이야 싶은데 돈까스 느끼한 맛을 매운콩나물이 잡아줘서 무한정으로 먹을 수 있음 바지런히 자르는 손 둘이서 2인세트 먹으니 딱 알맞고 좋았어요

뻥이에요

사실 아 이제 좀 먹었네 정도 밥이랑 콩나물은 처음 한번만 리필되고그 다음부터는 추가였던거 같기도 a구거 얼마한다구 냉면은 내가 아는 우리들이 아는 그 맛돈까스랑은 어떤 음식을 붙여놓아도 궁합 좋을듯 _bbbbb무튼 내가 젤 좋아하는 돈까스집 후기 끝 아 너무 많이들 가지는 마세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주차는 앞에 하고 후다닥 찍고 메뉴판도 찍고우린 매콩돈까스고기덮밥 기본으로 요렇게 돈까스 소스도 이렇게 이건 2회 리필 했다

실내에 끊이지 않는 손님으로 사진은 요렇게뿐이 못남겨왔다가족 단위 부부 커플 혼밥 킬러도 와도 부담없는 가격에분위기도 편안했다

예랑이가 먹는 내내 소리 질렀던 고기 덮밥맛있다

괜찮다 오 이거 배워서 만들어 먹고 싶다를 무한 반복하고그릇까지 씹어먹을 기세로 아 주 맛나게 먹었던 고기덮밥나도 맛 인정 덮혀있던 계란을 살짝 들고 많은 양에 깜짝 그리고 딱 맞는 맛에 감동 내가 먹고 싶어서 노래를 부른돈가스 이것도 맛있다

근데 애만 먹었으면 물렸을 듯저기 아삭아삭한 콩나물 무침이랑 먹으니 이것도 꿀맛 우리 오빠는 이렇게 자상해요

2년 연애하는 내내 제가 가위질이나 칼질을 해본 적이 없네요

가하면 불안하데요

흘리고 다치고 결혼해서도 여전해주길 바래 오빠주말 저녁 맛있게 먹은 후기 포스팅 입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오늘은 혼자 3살짜리 딸이랑 가보았어요

매콩돈까스와냉면 돈가스

대프리카 더워서냉면 도 흡입 2인셋트 에 고기덮밥 추가점심클리어 동성로 돈가스냉면 맛집 대구 곳곳에 있는 동성로 매콩돈까스동성로 매콩돈가스가 맛있다는 소문은 얼핏들었습니다 근데 우연히 죽전에도 동성로 매콩돈가스 체인점이 있길래 오호 싶어서 바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매콤돈가스 아닙니다 돈가스도 곱빼기 있어요 짜잔 이게 말로만 듣던 돈가스 맛집이라는 동성로 매콩돈까스의 매콩돈까스 입니다 흐흐 일단 매콤한 콩나물과 돈가스를 같이 먹는다는게 신기하긴하네요 이건 칠리돈가스 온김에 이것저것 먹어보려고 시켰어요 짠 일단 돈가스 속살 고기도 적당히 많이 들어가있군요 가끔 이름만 돈가스지 튀김밖에 없는곳들도 있죠 우우우한바탕 전쟁 후JPG 온김에 이것저것 먹자고 너무 욕심냈는지 배터질뻔했습니다 동성로 돈가스냉면 맛집 대구 곳곳에 있는 동성로 매콩돈까스 일단 돈가쓰는 적당한 튀김 적당한 고기로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칠리

매콩돈까스와냉면 다사점 돈가스

대구 다사맛집 매콩돈까스와 냉면바싹한 돈가스와 매운 콩나물의 조화돈가스 소스와 우동국물  그리고 이건 뭘까요 동치미 국물 인데 먼가 허전왜 매콩돈가스인가 했더니 매운 콩나물과 같이 나와서 그렇다네요 요렇게 돈까스와 콩나뮨같이해서 먹방 오늘은 매콩돈가스가 먹고싶었다 매콩돈가스 7000 원 물냉면 6000 원   자주 갔던지라 항상 맛있게 잘 먹고온다 안녕하세요 테픈입니다 대구에서 유명한 돈까스 맛집 혹시 아시나요 바로 동성로 매콩돈까스입니다 대구 여러곳에 지점이 있는 돈까스집입니다만다사에도 있는지는 처음 알았네요 개인적으로 동성로지점을 많이 갔었거든요 매콩돈까스와 냉면다사점 오픈시간 오전 11시30분마감시간 오후 10시생각보다 운영시간이 길더라구요 회사점심시간에 나온거라 시간이 부족해서 급하게 들어가봅니다 매콩돈까스가 맛있는 이유라네요 진짜 제가 먹은 돈까스 중에 대구에서 가장 맛있는 돈까스 맛집입니다 메뉴

매콩돈까스와냉면 테크노점 돈가스

현풍 테크노폴리스에도 매콩돈까스생겻네요 동성로에 가면 가끔 먹던 그돈까스 콩나물임신하고난후 부터 돈까스를 너무 먹네요 임신전에 제가 젤안먹는게 만두돈까스 였는데신랑이 좋아하는 돈까스를 저희 아가가 좋아하나바요 일단 매콩돈까스 금액도 좋고돈까스만 먹음 느끼한데콩나물도 있고냉면 비빔냉면도 있고임신하면 입맛이 바뀌나바요냉면도 안먹었는데 아담하구요 테크노폴리스 스벅 옆에 위치해 있어요 저희는 오늘휴가인 남편과 뱃속에 아가와비를 뚫고 매콩세트를 흡입비빔냉면 그리고 돈까스3개 첨엔 비빔냉면 비비면서 침흘리고돈까스 자르며 침나오고신랑이랑 흡입하고 돈까스 먹다 느끼하면 콩나물또흡입임산부라 행복합니다 마니먹고살찌는것도 스트레스덜받고이러다 또 앞자리바낄듯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름이 조금식 물러나는게 보입니

명가

배틀트립 한정식 연잎한정식 15000원배틀트립보고 메뉴 주문했는데 메뉴 2가지가 빠져서 나옴방송용 메뉴 였던듯 하여 실망교촌마을 초입에 한옥에 놋그릇 사용 분위기 좋은 깔끔한집교리김밥 줄서서 먹는것 보다는 나으나 두번 올 만한 곳은 아님

https://babaxyz.tistory.com/entry/여경례-광화문-짬뽕-동성각-중식당

 

여경례 광화문 짬뽕 / 동성각 중식당

동성각 중식당 신입사원부터 언론사를 상대하며 이쪽 동네에 일가견이 있는 친구의 얘기에 따르면 동성각이 멘보샤의 원조격이고 다른 중식당과 달리 멘보샤의 재료가 특이하다고한다 그래서 종종 사장님이 퀴즈를..

babaxy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