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참치맛집 / 긴자참치 생선회

2020. 1. 10. 08:01맛집

긴자참치 생선회

손님이 많은 곳이니 꼭 예약 방문하는게 좋겠죠 수원에서 질좋은 참치 무한리필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수원 참치 맛집 구운동 맛집 에 방문해보세요

저는 참치회나 생선회 먹을 때 저 묵은지가 꼭 있어야 맛있더군요

오늘은 매운것도 짠것도 특별히 생각나는 음식이 없는날 하지만 뭐가 먹고 싶긴 한날 참치 당첨첨 심지어 집근처 참치집으로 강추로 올라온집 와우 예쓰 가쟈요 긴자참치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구운동 9086 전화번호 0312919757 메뉴는 1인 30000원 or 40000원 짜리 있다

요 두 메뉴 모두 무한리필이에요

30000원짜리 주문 7시에 갔는데 모든테이블이 만석 오 진짜 맛집인가봐__랍니다

구운동에 위치한 참치 무한리필 맛집이랍니다

서수원버스터미널 서수원이마트 근처에 위치해있어서 찾기는 편하답니당 이번주 목요일날 저녁에 다녀왔는데요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북적북적하더라구요

긴자참치 바로앞에 주차한 차들로 가득했어요

저희는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답니다 는 참치 무한리필이 3만원부터 34인용 한상차림이 5만원부터 가격이 형성되있는듯해요

스끼다시 10가지랑 참치회 그리고 식사와 탕까지 모두 맛볼 수있다

네요

저희는 한쪽 편에 자리잡고 앉았답니다

기본 반찬이랑 국 그리고 죽을 먼저 세팅해주셨답니다

조림 무가 나왔네요

이어도참치 생선회

수원참치맛집으로 유명한 이어도참치 불금에 갔네요 항상 참치먹고 싶을때 이어도참치를 가고 있는데 만족하는 수원참치맛집이죠 참다랑어 배지살 주시네요 참다랑어 속살 아카미라고도 하죠 기름가 없는데 나름 맛난부위죠 수원참치맛집 이어도참치의 스페셜음식 참치순대 야채와 참치가 어룰어져서 참치순대 너무 맛있어요 참치 드시고 싶으시면 수원참치맛집인 이어도참치 방문해보세요 예전엔 그냥 싸고 맛있는 곳 갔는데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시끄러우면 머리가 아프다 그나저나 여기 왜 e어도 참치지e는 과연 무슨뜻일까 인계동 맛집 참치 무한리필 이어도참치 수원참치맛집으로 유명한 이어도참치에서 참다랑어 생참치해체를 보려고 예약했어요 수원참치 맛집인 이어도참치의 멋진 백실장님이 참다랑어 해체를 하고 있네요 입에서 사르르 녹아내려요 수원참치맛집 이어도참치에서 생참치인 참다랑어 해체하는것과 생참치의 부드럽고 녹는 축양참치의 맛 정말 최고입니다 수원참치맛집으로 유명한 이어도참치 불금에 갔네요 항상

참치더테이블 생선회

집에서 산부인과 가는 길에 멋지고 깔끔하게 생긴 건물이 들어서더니 참치더테이블이라는 곳이 생겼더라구요 생긴지는 좀 됐는데 그동안 가보지는 못했는데 이번에 언니가 사준다길래 얼른 쫓아갔어요 이런건 얻어먹을때 아니고선 먹지 못한다는 외관처럼 실내도 으리으리 모던한 느낌의 실내인테리어와 프라이빗한 룸들저희는 엄청 활발한 아이가 한명 있기 때문에 전화로 예약할때 룸으로 부탁 드렸답니다 요기 룸은 엄청 크고 천장까지 막혀있어서 조용히 식사하기 좋더라구요 모임이나 오붓한 데이트에 정말 딱인 것 같아요 기본 셋팅이 깔끔하게 되어있구요 주문을 먼저 합시다저희는 더테이블 2인 주문 했답니다 미취학 아이들은 무료라고 하네요 딱봐도 3살도 안된 우리 아이가 몇살이냐고 7살 안되었냐고 물어보는 알바생 너무 철저한건가요 아님 정말 몰랐던건가요 조금 황당했음 이 전기레인지와 팬은 무엇인가 엄청 궁금했는데 이따가 보면 왜 셋팅 되어 있는지 알 수 있답니다 주문하자 마자

독도참치 생선회

송죽동 참치 가격 맛 모두 만족 서울에서 찾아온 친구들 그냥 갈수 없겠죠 저녁 먹으면서 술 한잔할 곳 오늘 선택한 곳은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은 곳 송죽동맛집 인 독도참치 집으로 선택했습니다 오랜만에 방문을 하네요 이집은 사이드 메뉴맛도 훌륭하고 가격대비 가성비 나오는곳 입니다 위치는 북수원 홈플러스 건너편 파라곤아파트 상가 건물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장은 건물내에 할수 있습니다 우선 속을 보호해줄 단호박죽 으로 허기진 속을 달래 주네요 이게 뭐람 새싹삼이네요 뿌리부터 잎까지 꼭꼭 씹어 먹고 무조림 맛이 달착지근하면서 뭔가 계속 먹게 되는 그런맛 참치 머리살 뽈살 턱살 차례차례 올려주면서 설명해주십니다 입에서 사르륵 녹는 그맛 아이스크림을 먹는 기분 이른 저녁시간이라 아직은 한산했는데 어느새 자리마다 사람들로 가득 차버렸네요 국물이 필요했는데 우동까지 입에 감깁니다 참치 함박스테이크 촉감도 무척이나 부드럽고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참치 어떻게 먹어도 입에 착착 감

선참치 생선회

수원 성균관대 앞 거리는 완전 봄이더군 젊음이들의 거리 한 가운데 신선한 참치회를 즐길 수 있는 수원 참치 맛집 선참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다 저녁시간에 예약은 필수라 하여 예약하고 갔더니 수원 성대 맛집의 느낌이 물씬 프라이빗한 룸에 벌써 테이블 세팅이 되어져 있었다 수원 성대 맛집의 모든 참치집 요리처럼 참치가 나오기 전 처음 나온 간간한 장국이랑 따뜻한 죽으로 부드럽게 속을 달래주었지_ 에피타이저로 야들하니 촉촉한 연어 샐러드는 새콤하니 입맛 찾아주기 좋았던 수원 참치 맛집 선참치 메인 참치가 준비되기 전에 허기를 달래줄 초밥 추가로 더 부탁드리고 싶을 정도로 맛났지만 더 고급스러운 참치를 먹기 위해 꾸욱 참았다 짜잔 황금가루 곱게 부려진 수원 참치 맛집의 화려한 비주얼 뿜뿜 최고 등급의 참치회가 등장하였다 수원 참치 맛집의 참다랑어 대뱃살은 혀 끝에서 스르르 녹아버리는 깔끔한 맛은 정말 일품 은은한 핑크 빛의

https://xohooni.tistory.com/entry/경기-수원시-맛집-혁이네해물짬뽕

 

경기 수원시 맛집 '혁이네해물짬뽕'

혁이네해물짬뽕 중식당 [휴무일] 2,4주 수요일 휴무 [영업시간] 10:30 ~ 21:00 [배달지역] 행궁동, 지동, 팔달로1,2,3가 영동, 중동, 영화동, 화서동 일부 안녕하세요. 팔달로1가에 위치한 중식전문점 하림각입니..

xo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