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유 군산 해물탕 / 군산아구찜해물탕 해물,생선요리

2020. 1. 10. 09:37맛집

군산아구찜해물탕 해물,생선요리

비도오고 스트레스받았을땐 매운게 먹고싶잖아요

퇴근하고 추적추적 내리는 비를 뚫고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군산아구찜해물탕에 다녀왔어요

칼퇴하고 가서 일찍갔는데도 손님이 꽤계셔서 놀랐 하긴 저만 땡기겠나요

다들 비오니 매콤한거 뜨끈한국물 땡겼겠지요

구디 맛집 군산아구찜해물탕 메뉴 당연 해물찜먹으려고갔는데 옆테이블이 먹고있는 해물탕도 먹고싶규 아구찜도먹고싶규 고민하다가 아구 해물 섞인 섞어찜 소자로 주문했어요

추가메뉴들도 핵저렴 _ 예약테이블도있고 다른테이블도 꽉차있음 빨리도착해 다행이었어요

그리구 에어컨빵빵해가지구 밖은습한데 안은 넘시원해서 좋았지요

은근 이런 탕집같은데서 에어컨안틀어주면 더워죽잖아요

시원하게 맥주부터 한잔 들이키기 깔끔하고 맛있었던 기본반찬 묵무침도 넘맛있구 마카로니는 2번이나 리필해먹었어요

섞어찜 小 등장 더 보시려면 클릭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인 군산아구찜해물탕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었네요

깔깔거리입구문에서 쭉 들어가다보면 나오더라구요

우측편에 길쭉한 간판이 보이더라구요

아구찜골목처럼 아구찜집들이 몰려있더라구요

가게의 모습이예요

식사메뉴도 팔더라구요

군산찜 해물,생선요리

주말에 해물찜이 먹고 싶어서 해물찜 맛집 군산 찜을 찾아갔어요 마포구청과 가까워요 가게 앞에 주차할 공간 4대 정도 있고요 인기 많은 집이라 이른 시간 5시쯤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오전 11시부터 저녁 10시까지 하고 매주 월요일은 쉰다고 하네요 포장도 되는데 직접 가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아구찜 해물찜 대하찜 알찜 동태찜 탕 종류도 있는데 여기는 해물찜이 유명해요 2명이서 해물찜 小 자 하나 시키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맛은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고를 수 있고 저는 매운 걸 못 먹기 때문에 기본 보통맛으로 먹었어요 기본 반찬이 깔끔하게 나와요 기다리던 해물찜이 나왔어요 소 小 자리도 푸짐하게 나와요 통오징어 새우 전복 곤이 알 조개류 먹다가 나중에 곤이 추가해서 먹었어요 이럴 거면 중으로 시킬 걸 그랬나 봐요여기 볶음밥이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먹으려고 했는데너무 배불러서 못먹었어요 다음에는

어도원 일식당

군산 여행 후 살과감기를 얻고 돌아왔어요 날씨가 얼마나 춥던지바닷가쪽이니 옷은 멋내지 말고꽁꽁 싸매 입고 가시길 군산 맛집은 포스팅이 많지 않은거 같아요 검색하면 짬뽕집이랑 빵집만 수두룩그래서 지인찬스 사용맛집 리스트를 득템했어요 봉효 땡큐감기 기운도 오고 날도 춥고 회를못 먹는 임산부와 동행중이니생선탕으로 저녁 메뉴를 정했어요 늦게 나오고 2017년 마지막날이라다 문닫고 끝나고 네번째로 전화한어도원사실 기대는 많이 안하고 갔죠 밤이라 잘 안보이지만외부 참 고급스러워요 전용 주차장도 있어요 오픈키췬 룸 형식으로 돼 있어서편하고 조용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무완두콩 애호박볶음김치 짱아찌랑 샐러드 시금치코다리찜낙지석박지

청산횟집 군산 청산횟집 방문기

추석 가족 회식장소로 A코스 탐방

수유부추곱창 곱창,막창,양

오늘은 아시안축구 경기가 있는 날이네요 손흥민이 운동장에서 구보를 할지신교대 연변장에서 구보를 할지 결정되는 날이기도 하네요 오늘은 얼마전에다녀온 곱창집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얼마전에 모 방송에서 마마무 걸그룹이 곱창 먹방을 한 후에 품귀 현상이 심했던 소곱창방송에 나오지 않더래도 원래 곱창의 인기가 좋았는데요 그렇게 방송까지 나오게 되니 더욱 많은 사람들이 곱창을 찾았다고하니 연에인들먹방은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수유 곱창으로 잘 알려진 이곳은 제가 술 한잔 하고 싶을때가끔 가는 곳인데 수유에서 워낙 유명해 알만한 사람들은 거의 알고 있는 곳이에요 저도 처음에는 돼지곱창을 주로 먹었는데 한번 맛을 보니이제는 항상 소곱창만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가격도 저렴하면서 맛도 좋으니 당연한 일이 아닐가 싶습니다 수유 먹자 골목에 위차한 부추곱창은수년동안 이곳에서 장사를 한 곳인데요 골목에 있기는 하지만저녁 시간이면 자리가 없을 정도로 유명한 곳입니다 더구나 몸에 좋은 부추까지 나오는 곳이라

https://xohooni.tistory.com/entry/경기-수원시-맛집-본죽-수원영통점

 

경기 수원시 맛집 '본죽 수원영통점'

본죽 수원영통점 죽 방문 후기 어렸을 때부터 쭉 다니는 곳이에요. 죽도 정말 맛있고, 친절하세요. 낙지죽이 맛있음 리뷰 너무 그리고 매실차 필스다필수 요롷게 포장해준다 통에 담아줘서 재활용한다 집에서 개이..

xo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