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닷가재요리 / 바닷가재 가리비 바닷가재요리

2019. 12. 21. 17:58맛집

바닷가재 가리비 바닷가재요리

바닷가재 1kg 80000원 킹크랩 1kg 싯가 2인 주문 시 16kg 이상 바닷가재 킹크랩을 주문하면 후식으로 칼국수 무료제공 가리비 한접시 20000원 남자친구와 나에게는 2kg 짜리를 추천해주셨다 신기한게 2kg 짜리를 먹으면 160000원 18kg 짜리를 먹으면 144000원 이런 식으로 계산됐다 2kg 짜리로 주문했더니 2kg 짜리 바닷가재를 직접 보여주심 보여주시기만 하시고 휙 지나가셔서 찍지는 못했다

T_T 게포크까지 함께 나왔다 바닷가재는 다 발라주시기 때문에 가위류는 없음 꼬리는 회로 먼저 나옴 랍스타회는 처음 먹어봤다

생선회와는 또 다른 식감과 사알짝 달달한 듯한 맛이었는데 완전 꿀맛 찜은 처음부터 끝까지 다 손질해주시기 때문에 편안히 앉아서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된다 살에 내장을 올려서 먹으라고 말씀해주셨다 살도 내장도 완전 맛있음 먹고 있으면 계속 옆에서 손질해주신다 이렇게 계속 손질 후 부위별로 놓아주셨다 모든 부위를 남기지 않고 쏙쏙 먹는 느낌 D 집게 모양이 그대로 살아있음 한접시 정도 나와서 생각보다 양이 많진 않다고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정말 배불렀다 랍스타를 먹으면 후식으로 칼국수가 무료라 주문은 했지만 추가해서 시켜야했다면 안 시켰을 만큼 배불렀다 다행히 양을 선택할 수 있어서 맛만 볼 정도로 조금만 달라고 말씀드렸다

칼국수는 완전 무난무난한 맛 바닷가재 꼬리회도 정말 맛있었고 찜도 다양한 식감의 여러 부위들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오늘은 피오와 용가리와 함께 신길동으로 걸어가보실까요

오늘 찾아갈 맛집은 영등포 신길의 킹 랍스타 바닷가재 가리비 집이에요

이름이 엄청 길죠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전부 가게로 쓰고 있는 엄청 크고 유명한 가게예요

간판에 since 1994라고 쓰여있네요

벌써 21년이 넘은 전통 있는 가게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슈슝 오 여러번 방송에 보도된 적도 있는 가게예요

무려 공중파 3사에 모두 방송되었네요

그만큼 맛이 검증되어있다는 얘기겠죠 두근두근 착석하자마자 빠르게 밑반찬이 나오네요

연두부와 다시마 양배추 샐러드와 락교 문어 삶은 메추리알이 나왔어요

노릇노릇 구운 전까지 주시네요

은근히 밑반찬이 알차고 맛있어서 끊임없이 주워먹게 되네요

LK뉴욕랍스타 진주점 바닷가재요리

오늘 울 딸의 선택은 바닷가재요리한 10년 되었나바닷가재하믄평거동 뉴욕바닷가재입구까지 주차손님이 많네요 그래도 잊어 먹을만 하면궁금하고 생각나는바닷가재요리입니다 오늘 울 딸의 선택은 바닷가재요리한 10년 되었나바닷가재하믄평거동 뉴욕바닷가재입구까지 주차손님이 많네요 그래도 잊어 먹을만 하면궁금하고 생각나는바닷가재요리입니다 오늘 울 딸의 선택은 바닷가재요리한 10년 되었나바닷가재하믄평거동 뉴욕바닷가재입구까지 주차손님이 많네요 수족관에 바닷가재들저 단단한 껍질 속에 뽀얗고 쫄깃쫄깃한 살이 숨겨져 있지요 먹을게 얼마 안 된다는게 함정이지만어쩌면 그래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지도 모르죠버터 하나 양념 하나주문단팔죽과 마늘빵이 나옴비쥬얼은 별로지만 단팥죽이 참 맛납니다 와사비샐러드와 마요네즈샐러드이 집에서 유일하게 푸짐하게 나오는 것드디어 메인 요리올만에 먹어서인지 단숨에 껍질만 남음비빔국수가 나오고볶음밥과 미역국요게 전부입니다 변함없이 이 메뉴로 나온다는1인 기준 한 마리는 먹어줘야 그래도 좀

뉴욕바닷가재 신월본점 바닷가재요리

오랜만에 낸 연차 엄마가 바닷가재를 너무 좋아하시는데 맨날 한 번 같이 가자 말만 해놓고 이제서야 가봤네요 엄마 미안 뉴욕 바닷가재 신월 본점 모두들 아시다시피 뉴욕 바닷가재는 체인점인데요 예전에 인천에서 한 번 간적이 있는데 가격은 똑같은데 가재들이 차갑고 서비스도 좀 그래서 별로 기억이 안좋았어요 엄마말로는 본점은 다르다고 꼭 가보라고 하셔서 결국 왔네요 일단 저희는 인원이 3명 물 수건을 내어주십니다 3마리 시키면 백프로 남기 때문에 버터맛과 칠리치즈맛 두 마리를 주문했습니다 랍스터 로브스터 바닷가재 등등 부르는 이름은 참 많은데요 어릴때만 해도 먹고 싶어도 비싸서 못 먹었는데 성인이 되니까 그냥 쿨하게 사먹게 되네요 주문을 하고 나면 샐러드와 마늘빵이 나옵니다 그리고 게살죽인지 바닷가재 죽인지 짭쪼롬한 죽 하나와 곤약인지 해초인지 모밀소바처럼 나옵니다 시큼한데 계속 먹게 되는 묘한 중독성이 있습니다 느끼함을 달래 주는 피클과 깍뚜기 바닷가재도 계속 먹으면 느끼하

LK뉴욕랍스터 송도점 바닷가재요리

랍스터 즐기기 송도 LK뉴욕랍스터 에서요 즘 서로들 일이 바빠서 모이기가 힘들었는데바쁜 일을 뒤로하고 오랜만에 독수리 오 형제가 뭉쳤어요 승진한 언니가 밥 사준다고 해도 시간이 안돼서 못 만났는데이제야 만납니다 송도 LK뉴욕랍스터   살아있는 랍스터가 넓은 수족관에 가득입니다 미리 예약을 해서 우리는 방에서 오손도손 하루 종일 일하느라 지친 몸이라 빨리 랍스터가 나오기만을 기다립니다 간단하게 죽이랑 바게트 빵 버섯 구이 나오고 상큼한 샐러드도 나오네요 예쁘게 물든 무 피클 양념장에 소면도 한 접시 기다리던 랍스터 등장이요   짭조름하니 속살이 꽉 찼어요 배부르게 몇 접시가 후다닥 사라집니다 랍스터만 먹으니까 김치가 생각나네요 밥이 안 나오는 줄 알았는데날치알이 들어있는 주먹밥까지 나오네요 밥이 없어서 허전한 맘이 있었는데 역시 밥으로 마무리 해야지요 마지막 후식으로 매실차까지랍스터 집에서 요리하려면 번거롭고 한데언니 덕분에 랍스터 잘 먹고 왔어요 랍스타 맛집 찾다가 송도까지 가다니해

더 카사디 랍스타 바닷가재요리

대구맛집동촌유원지맛집대구랍스타더카사디랍스타크리스마스에 다녀온 곳을 이제서야 포스팅하는 굳은심지 죄송해요 _블로그 쉬는동안 돌아다닌 곳들도 포스팅하고픈 맘 이해해주셔요랍스타는 먹을 일이 잘 없는데 지인분께서 소개해주셨던 곳이에요 예약한 자리로 일단 앉고 세명이서 먹을거라니까직원분이 친절하게 메뉴 고르는걸 도와주셨어요 주문 후에 나온 식전수프 고소합니다 먼저 랍스타회부터 등장했어요 싱싱해보이죠랍스타회는 처음인데 아 두근두근한점 집어 간장에 콕 찍었더니 비주얼 폭팔0그리고 맛도 끝내줬어요 전 날거 별로 안 좋아하지만 이건 정말 비리지도 않고씹는 식감도 아주 좋아요 엄청난 속도로 랍스타회를 격파한 뒤버터구이를 기다리는 중이옵니다 왔어요 드디어 메인 버터구이랍스타사진엔 못담았는데 와인 한잔이랑 곁들였더니정말 딱 좋았어요 치즈가 끝내주죠조명이 푸른빛이 돌아서 아쉬울 따름입니다 실제론 더 맛있게 생겼는데 오동통한 속살하 설렌다또 먹고싶어요 탱글탱글하면서 고소하고 거기에 제사랑 치즈까지 엄지 척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