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물전 독산점 / 어물전 한식

2019. 12. 27. 07:10맛집

어물전 한식

본동밥집본동생선구이어물전오늘의 점심식사는 한식이 땡겨 어물전이란 생선구이 집으로 고고씽 어물전 대구광역시 달서구 학산로 135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어물전 대구광역시 달서구 학산로 135 지도보기 어물전대구 달서구 본동 8670535565372버스정류장 바로 앞이라 가기도 쉽고찾기도 쉽네요

2018521 월요일 어물전 남의 편님이 갑자기 연락 와서 생선구이 맛집 가자며어물전에서 바로 만났지요

수성못 근처 어물전에 몇 년 전 갔던 기억이체인점인가 보네요

제가 늦게 도착한 터라 거의 사진을 못 찍었네유시누이랑 시조카도 같이 만났지요

손윗 시누인데 저는 아직도 그냥 언니라고 부른답니다

늘 많이 챙겨 주셔서 감사한 마음 가득 모듬 생선구이 제가 좋아하는 돌솥밥 고등어조림 지글지글무우가 많이 들어 있어서 좋았음요 손님은 겁나 많던데 그냥 so so 한 기억이 할리스커피 대구본리점 대구광역시 달서구 장기로 203 지도보기 할리스커피대구 달서구 본리동6216번지0535533002 2018521 월요일 할리스커피 프랜차이즈 카페는 그닥 좋아하지 않지만그나마 좋아하는 할리스커피요즘 곳곳에 많이 생기대요 주차장 넓어서 좋으네요

빙수도 종류대로 맛나게 보입니다

천고가 높은 복층형 카페할리스커피 본리점이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통일저는 연하게 할리스커피 1층 할리스커피의 인기 메뉴 장기동에 있는 할리스커피 자주 갔었는데본리점이 많이 넓은 느낌이네요

2층 올라가는 길에 있는 마감시간 안내 저 리본 스티커에  시누랑 조카 앉아 있음요저는 2층으로 사진도 찍을 겸 할리스커피 본리점 2층 12층 공간이 넓고 편하게 앉아서 즐길 수 있는 할리스커피네요

할리스커피데일리 스무디 최근 자주가는 대구생선구이맛집시어머님이 모임으로 갔다가 넘 맛나서 제 생각이 났다면서 다음날 데려가주신 집인데요

생선구이를 즐겨먹진 않지만 넘넘 맛있게 먹어서 쭉 달아서 엄마도 델꼬가보고 아빠도 델꼬가보고했는데다들 좋아하는 집이라 소개해 드려요달서구 맛집 어물전입니다

달서구 맛집 어물전은 본리동쪽에 위치해 있구요

허병원 근처이자 올림픽공원 맞은편 언덕배기에 있어요

죽이야기 독산점 속이 안좋을 때 그만이에요

전날 기름진 음식을 먹어서 속이 안좋을 때 위장을 달래줄 수있는 적절한 음식이 죽입니다 맛이 무난해요

어물전 금천독산점 해물,생선요리

어제도 그제도 비가 너무 많이 내렸어요 중란천은 범람해서 차가 너무 많이 막힌다고 하더라구요 다들 폭우에 피해없이 안녕하신가요 일기예보상으로는 서울은 오늘까지 비온뒤 그친다고 되어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비오는날에 어울리는 음식 파전을 찾게되는 이유를 소개하려고 해요 가설1 소리우리가 가장 많이 알고 있는 소리빗방울이 창문이나 바닥에 부딪히며 나는 후두둑 소리가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전을 부칠 때 나는 소리와 비슷함가설 2 호르몬비오는날 일조량이 감소하면 1 멜라토닌 증가 2 세로토닌 감소1 멜라토닌이 증가하면 나른해 지고 우울감을 느껴 세로토닌을 찾게 되고 2 세로토닌의 주성분은 밀가루에 포함된 아미노산이나 비타민B 이로인해 비 오는 날이면 밀가루 음식을 찾게됨가설3 냄새비오는날 저기압으로 인해 냄새가 낮게 깔려 더 멀리 퍼지기 때문에 고소한 냄새가 후각을 자극오 쓰다보니 파전 먹고 싶어졌어요 어물지기는 어물전에서 반찬으로 제공되는 메밀전을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이거유

어물전 생선구이

오늘은 아빠 홈그라운드로 갈게요 내 홈그라운드 수성못 근처로 갈게요 그래요 좋은 맛 집 많죠음 아름다우신 분과 이 댁에서 식사했었는데 맛있다고 하셨다네 생선구이 전문점인 어물전 어떠신가 아름다우신 분께서 맛있다고 하셨으면 저도 당연 OK 차장님 회사에서 오시려면 시간이 많이 걸릴 텐데지상철 환승해서 수성못 하차 거기서 20분 정도 걸으셔야 한다네운동 겸 걸어갈게요 운동 중에서는 걷기가 최고라 하셨잖아요 유럽 스타일의 동양 미인 가서 볼게요 따뜻하신 효녀 이웃님과 수성못 근처에 위치한 생선구이 전문점인 어물전에서 만났다 깨끗하고 아담하고 은은한 분위기 싱싱한 생선구이 전문점 효녀 차장님께서도 좋아하실 듯 해서다 감사요 효녀 이웃님께서 모둠 생선구이와 대하구이를 주문 드렸다 대구 수성구 어물전의 생선구이 하나같이 노릇노릇하고 기름기가 흘렀다 싱싱한 재료와 잘

어물전 생선구이

귀찮아 막구어서 그런지 비리지도 않고 신선했던 생선구이오빠는 오래된 생선구이를 먹으면 목에 알러지 올라온다고하더라구요 생선구이정식에  같이 나오는 밥과 된장찌개된장찌개도 구수하면서 매콤해서 빠질수없답니다 아무래도 금방 손님들이 많아지기 때문에 조금만 늦어도 방에는 자리가 없다는 사실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생선 모듬구이 정식으로 주문 20여 분 지나니 반찬과 생선구이가 나왔다조기 삼치 가자미 순으로 구이가 나왔는데 개인적으로는 가자미가 고소하니 맛있었다 사진을 보면 생선이 3마리씩 있는데 생선구이 정식이 1인당 가격이기 때문에 3인분 주문을 했다고 보면 된다 아 그리고 요놈된장찌개가 일품이었다 위치는 대구광역시 동구 효동로6길 194 어물전 생선구이 전문점0539531232매일 11302200주차하는 곳도 있으니 차를 가져오셔도 됩니다 동촌점

https://storyblogx.tistory.com/entry/소토-마레-Sotto-Mare-소토-마레-|-★★★★★-내-인생의-해물리조또

불러오는 중입니다...